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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보험 열일하게 하는 방법

굿리치에서 [청구]하고 보험금 받으세요

by 굿리치
“보험은 직접 관리하세요!
보험 앱 굿리치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보험 앱 굿리치입니다!

공식 브런치 채널을 통해 굿리치의 서비스를 소개하고 사용 방법을 안내합니다. 기능 별 필수 안내 사항을 확인하고, 더 편리하게 굿리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보험의 가장 중요한 역할은 보험금입니다. 매달 꼬박꼬박 약속한 보험료를 납입했으니, 상황이 생기면 당연히 그에 맞게 보험금을 받아야 합니다.


깜박했더라도, 늦더라도 보험금은 꼭 청구해야 합니다. 자잘한 진료나, 소소한 금액 모두요. 그래야 보험도 제 기능을 제대로 할 수 있으니까요.



이토록 쉽고 편리한

보험금 청구


24시간, 365일 언제든지
보험금을 신청할 수 있어요.

굿리치는 누적 3백만 건 이상의 보험금 청구 접수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앱의 안내에 따라 차근차근 진행하기만 하면 되는 방식이라 누구든 어렵지 않게 이용할 수 있어요.


굿리치에서 보험금을 청구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청구 기능에 진입해 가입한 보험 목록을 확인한 뒤, 보험금을 청구하려는 보험을 골라 청구하면 됩니다. 그 후 보험금이 계좌로 들어오길 기다리면 끝이에요. 고객 여러분이 신경 써야 할 것은 한 가지, 병원에서 진료를 받은 후 청구에 필요한 서류를 잘 챙기는 것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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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 신청을 완료하고 나면, 굿리치가 이 정보를 받아 각 보험사로 전달합니다.


이 과정에서 꼭 거쳐야 하는 곳이 있습니다. 굿리치가 자랑하는 보험금 청구 전문팀이죠. 보험금 청구 서류만 주로 다루는 청구 전문가들이 등록 서류를 검토하고, 정확도를 보완하는 작업을 진행합니다. 간혹 발생하는 오타나 공란, 오류 등을 꼼꼼히 교정해 청구 과정을 원활하게 만들죠.


고객 여러분이 보험금 청구 신청만 완료하고 나면 나머지는 굿리치가 알아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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굿리치 [청구] 과정을 마치고 나면, 일반적으로 접수 및 청구 완료까지 2~3일 정도의 시간이 걸립니다. 각각의 보험사의 검토 기간 및 사정 등에 따라서 약간의 오차가 발생할 수는 있어요.


다만 100만 원 이상을 청구하거나, 치아, 연금, 자동차, 단체보험 등 질병이 아닌 것이나 재산 보상에 대한 청구는 보험사로 직접 신청해야 합니다. 별도의 서류나 추가 심사가 필요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하면 더 빠르고 정확해요.

✔개인 정보 및 진료받은 내용과 질병에 대해 정확히 입력하세요.

✔보험금 수령 관련 정보를 올바르게 입력하세요. 수익자 명의의 계좌가 맞는지 확인하세요.

✔병원에서 받은 서류를 또렷하게 촬영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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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에 필요한 모든 것
굿리치 [청구]에서 확인하기


할수록 편리한 보험금 청구

같은 질병으로 추가로 병원 진료를 받았다면 훨씬 쉽게 청구할 수 있어요. 서류를 처음부터 입력할 필요 없는 반복 청구 기능이 있거든요. 기존에 입력했던 개인 정보 등을 그대로 불러와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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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구에 필수인 기본 지식과 정보들

굿리치 [청구] 기능 안에는 다양한 꿀팁들이 있습니다. 청구할 때 도움이 되는 팁부터, 병원에서 챙겨야 할 서류 등이 있죠. 이 내용만 잘 확인하면 여러 가지 상황별 청구도 혼자서 무리 없이 할 수 있습니다.


최근의 병원 진료 내역도 여기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공인인증서가 필요할 수 있으며, 국민건강보험공단의 정보처리에 따라서 2개월 이내의 진료 내역은 나오지 않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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굿리치에 대해 더 많은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앱으로 방문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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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굿리치㈜ (GoodRich Co., Ltd.) (등록번호 제 2006038313호)

2. 본 광고는 광고심의기준을 준수하였으며, 유효기간은 심의일로부터 1년입니다.

3. 보험계약자가 기존 보험계약을 해지하고 새로운 보험계약을 체결하는 과정에서

① 질병이력, 연령증가 등으로 가입이 거절되거나 보험료가 인상될 수 있습니다.

② 가입 상품에 따라 새로운 면책기간 적용 및 보장 제한 등 기타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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