굿리치 [질문 답변]에서!
“보험은 직접 관리하세요!
보험 앱 굿리치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보험 앱 굿리치입니다!
공식 브런치 채널을 통해 굿리치의 서비스를 소개하고 사용 방법을 안내합니다. 기능 별 필수 안내 사항을 확인하고, 더 편리하게 굿리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보험을 이용하다 보면 생기는 궁금증, 어디에 물어봐야 할까요? 담당 설계사나 보험사, 공공기관 등이 있습니다. 하지만 여의치 않은 상황이나 업무량 등에 따라 답변을 수월하게 받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궁금함을 시원하게 해소하고 싶은데, 계속해서 물어보기 쉽지 않을 가능성도 크고요.
보험에 대해 궁금한 것들은
여기로 가져가면 됩니다.
보험에 대해 마음껏 질문하고 전문가의 답변을 받는 일, 굿리치 [질문 답변]에서 언제든 가능합니다. 질문을 남기면 전문가가 직접 작성한 답을 받을 수 있어요.
가입한 보험의 증권이나 특정 보장의 해설부터, 보험금 청구가 가능한지 등 보험과 관련한 질문이라면 무엇이든 질문할 수 있습니다.
굿리치 [질문 답변]에서 선택 가능한 질문 유형 세 가지
✔보험 문의
특정 보험의 정보나 보험 가입 방법, 가입 중인 보험의 보장 분석 등과 관련한 질문.
✔청구 문의
가입 중인 보험으로 보험금을 청구할 수 있는지부터 보험금 청구 방법, 필요한 청구 서류 등과 관련한 질문.
✔기타 문의
굿리치 앱 이용 및 서비스와 관련한 질문.
여러 차례 질문하는 기능이 있어요.
답변을 받고 난 후에도 더 알고 싶은 내용이 있다면, 같은 내역에 추가 질문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몇 번이고 궁금증이 말끔히 해소될 때까지 질문할 수 있죠.
추가로 질문하는 횟수가 늘어난다고 해서 유료로 바뀌거나 하지는 않아요. 커뮤니티를 이용하 듯 부담 없이 질문을 남기면 됩니다. 다만, 마찬가지로 전문가가 내용을 검토한 뒤 수기로 답변을 작성하기 때문에 약간의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질문 답변] 만으로 부족할 땐
추가 기능을 이용해요.
앱에서 비대면으로 질문하고 답변 받는 일은, 시간과 공간의 제약을 받지 않고 간편하게 이용하기 좋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반면에 비대면이기에 생길 수밖에 없는 단점도 존재하지요. 디지털로 인한 소통의 오류나, 규정에 의한 정보 공유 제약 등의 한계점이 있기도 합니다. 게다가 보험은 어려운 용어가 많은 편이라 하나하나 해설이 필요할 수도 있고요.
보다 구체적인 질문이나 개인적인 질문을 하고, 이어서 내 보험과 관련한 전반적인 상담까지 함께 진행하고 싶다면 전문가를 직접 호출할 수 있습니다. 이용 방법은 간단합니다. [질문 답변] 기능 내에 있는 상담 요청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보유 보험을 점검하거나, 가입에 필요한 정보 등을 전문가와 직접 소통해 해결할 수 있어요..
※자유롭게 이용 가능한 서비스이며, 이용은 모두 무료입니다.
굿리치에 대해 더 많은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앱으로 방문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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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굿리치㈜ (GoodRich Co., Ltd.) (등록번호 제 2006038313호)
2. 본 광고는 광고심의기준을 준수하였으며, 유효기간은 심의일로부터 1년입니다.
3. 보험계약자가 기존 보험계약을 해지하고 새로운 보험계약을 체결하는 과정에서
① 질병이력, 연령증가 등으로 가입이 거절되거나 보험료가 인상될 수 있습니다.
② 가입 상품에 따라 새로운 면책기간 적용 및 보장 제한 등 기타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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