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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보험의 모든 정보

굿리치 [내 보험]에서 확인하세요

by 굿리치
“보험은 직접 관리하세요!
보험 앱 굿리치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보험 앱 굿리치입니다!

공식 브런치 채널을 통해 굿리치의 서비스를 소개하고 사용 방법을 안내합니다. 기능 별 필수 안내 사항을 확인하고, 더 편리하게 굿리치의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보험 앱으로 뭘 하죠?


은행이나 증권 앱에서 돈 관리를 하는 것처럼, 보험 앱에서는 보험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고객 여러분이 가진 보험들이 무엇인지, 보험료는 얼마나 내고 있는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험금을 청구하거나 새로운 보험 상품을 찾아보는 것까지 보험과 관련한 다양한 일들을 해결할 수 있죠.


보험 앱 굿리치의 대표 기능

✔가입한 보험들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내 보험들을 분석할 수 있습니다. (굿리치 자체 평가 시스템 기반)

✔보험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궁금한 것을 전문가에게 질문하고,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양한 보험 상품을 둘러보고, 구경할 수 있습니다.



가입한 보험의 모든 것?

[내 보험] 안에 다 있어요


보험마다 흩어져 있던 계약 정보들을
한 번에 모아서, 한눈에 확인할 수 있어요

은행, 증권 서비스와 마찬가지로 보험도 여러 회사의 상품을 골라서 이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다 보니 어떤 상품에 가입해 있는지 다 알기가 쉽지 않아요.


굿리치 [내 보험]에서 가입한 보험을 모두 불러오고, 각각의 계약 정보와 내 보험의 현재 상황을 확인하세요. 각 보험의 월 보험료부터 보험 기간, 증권 내용까지 다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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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보험]을 이용하면 이런 게 편리해요

보험 계약 상황에서 불이익이 생기지 않도록 예방할 수 있습니다. 굿리치 [내 보험]이 보험 비서처럼 필요한 정보들을 알려주니 보험 계약과 관련한 안내 사항을 놓칠 일이 없거든요.


보험료를 깜박했더라도 금세 알 수 있고, 매년 직접 계산하지 않아도 업데이트를 통해 보험 나이(상령일)도 확인할 수 있어요.


가입한 보험을 다양하게 써먹을 때도 유용해요. 가입한 보험을 찾아 보험금을 청구하거나, 보험에 새로 가입할 때 겹치는 것이 있는지 등을 미리 파악할 수 있죠.

내보험_소개03.png



가입한 보험 불러오기


굿리치 앱에서 가입한 보험을 불러오려면 우선 조회를 해야 합니다.


굿리치의 보험 가입 정보 조회는 한국신용정보원의 공공 정보망을 통하는데요. 한국신용정보원 정보 활용에 동의하고 본인 인증 과정을 거쳐 진행할 수 있습니다.


굿리치가 대신 조회할 수 있도록 동의한 경우에만 가능하며, 동의하지 않는다면 굿리치는 어떤 방법으로도 여러분의 보험을 조회할 수 없습니다.


굿리치 앱에 가입한 보험 불러오는 방법

✔앱의 첫 화면에서 조회를 클릭하세요.

✔화면 안내를 따라서 한국신용정보원에 가입하고 계정을 생성하세요.

✔순서대로 진행한 후 기다리면 끝이에요.

❗ 보안 문자, 본인인증번호 등을 타인에게 알리지 마세요.



내 보험처럼 관리하는

우리 가족 보험


모아서 볼수록 보험 관리하기가 쉬워져요. 굿리치로 가족의 보험 정보도 불러와 통합 관리를 시작해 보세요.

가족 단위의 경우, 보험 가입과 월 보험료 납입을 주로 한 사람이 관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기능을 활용하면 가족의 보험도 내 보험만큼 꼼꼼하고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어요.


가족 보험 추가는 이렇게 하세요

추가할 가족의 기본 정보와 연락처를 입력하고 연동 요청을 보내면 됩니다. 내 보험을 불러올 때처럼, 한국신용정보원 시스템을 이용해 인증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가족의 동의가 꼭 필요하니 추가하기 전에 가족과 미리 상의하세요.


가족이 직접 인증 과정을 거치고 나면 굿리치 앱에서 보험 정보가 보이기 시작할 거예요.

내보험_소개02.png






굿리치에 대해 더 많은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앱으로 방문해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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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굿리치㈜ (GoodRich Co., Ltd.) (등록번호 제 2006038313호)

2. 본 광고는 광고심의기준을 준수하였으며, 유효기간은 심의일로부터 1년입니다.

3. 보험계약자가 기존 보험계약을 해지하고 새로운 보험계약을 체결하는 과정에서

① 질병이력, 연령증가 등으로 가입이 거절되거나 보험료가 인상될 수 있습니다.

② 가입 상품에 따라 새로운 면책기간 적용 및 보장 제한 등 기타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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