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고르라제주 Mar 14. 2018

제주도에서 즐기는 컬러밤 축제!
아일랜드 페스트 밤!

흥나는 컬러밤 파티! 얼리버드 티켓으로 저렴하게 - !




뜨거운 거리 모든 사람들이 물총을 들고 뛰노는 태국의 송크란 축제! 마을 전체가 붉게 물드는 강렬한 스페인의 토마토 축제! 제주에서 이런 축제를 즐길 수 있다? 제주의 푸른 밤하늘 아래에서 어깨 들썩들썩 신나는 축제를 즐기고 싶다면? 제주 최대 야외 클럽! 제주 최초 컬러 파티! 아일랜드 페스트 밤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5월! 제주도 성산일출봉 근처 플레이스 캠프 제주에서는 특별한 페스티벌이 시작됩니다~! 제주 최대 야외 클럽과 최초 컬러 파티~ 이 신나는 파티를 누구보다 저렴하게 갈 수 있는 얼리버드 티켓 판매가 시작되었다는 사실! 



즐겁게 먹고! 마시고! 춤추고! 숙소까지 한 번에 해결되는 아일랜드 페스트 밤~ 축제 일정은 5월 19일, 20일 주말 동안 진행되는데요! 낮에는 제주의 소문난 맛집들을 모아서 파티 내내 비어&푸드 스트리트를 즐길 수 있으며,   



해질녘 낭만 있는 루프탑에서 성산일출봉을 바라보며 인생 샷 한 장 남기고! 어둑어둑해질때까지 친구들과 편하게 앉아서 수다를 나누다 보면 어느새 파티 시작! 



개성 넘치는 DJ들의 논스톱 디제잉 뮤직과 함께 어마어마한 1차 라인업 대공개! 

ASTER, SURA, Paralyze Idea, DUO ADVANCED, Garenz, TOYO, HO.K, AK까지!   



여기에 아일랜드 페스트 밤의 하이라이트! 컬러밤 스테이지~~! 제주의 밤을 핫하게 물들일 페스티벌! 공중에서 터지는 컬러 파우더와 함께 직접 던지고 피하며 온 몸으로 즐길 수 있는 파티!  



이 행사는 매년 진행되는 축제이니만큼 많은 사람들이 참여하고 있답니다! 지난 10월에 열린 페스티벌에서는 무려 5,000명의 인원이 참석했다고 하니 정말 어마어마하죠~? 



또한 집에 가는 것이 아쉬워 밤새도록 놀고 싶은 청춘들을 위한 숙소도 마련! 지금 구매하면 45% 할인된 가격으로 티켓을 받을 수 있다는 사실! 플레이스 캠프 객실과 입장 티켓 패키지까지 준비되어 있으니 늦기 전에 고고! 



360분 동안 끊이지 않는 논스톱 디제잉 뮤직과 함께 신명 나게 놀 수 있는 아일랜드 페스트 밤! 5월 핫하게 즐기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코스튬하고 입장 시 특별한 선물도 받을 수 있고, 국내 최정상 DJ들과 함께하는 미니캠프도 즐길 수 있답니다^^! 또한 19세 이상부터 페스티벌 입장이 가능하며, 컬러밤 스테이지에 사용되는 컬러 파우더는 식물성 원료로 인체에 무해하다고 하니 더욱 신나게 놀 수 있겠죠~? 




<2018 아일랜드 페스트 밤> 

행사 일시 : 2018.05.29(토) - 05.20(일) 

행사 장소 : 플레이스 캠프 제주 / 제주 서귀포시 성산읍 동류암로 20 

사전 예매 기간 : 진행 중 - 소진 시 마감  (45% 할인) 

티켓 가격: 1일권 19,800원(정가 35,000원) / 양일권 34,600원(정가 63,000원)



                                   클릭 시! 아일랜드 페스트 밤 티켓 구매 페이지로 넘어갑니다! 


+ 네이버 예약, 인터파크, 와그에서도 예매 가능합니다.  


제주를 말하다 '고르라 제주'




매거진의 이전글 여행의 꽃! 핫플레이스 등극할 제주도 동문 야시장!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