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 C.S.Lewis -

제주도 구석구석
by 고르라제주 Mar 12. 2018

여행의 꽃! 핫플레이스 등극할
제주도 동문 야시장!

3월 제주도 필수 여행코스 - !




제주 여행객들과 도민들에게 사랑받는 제주도 전통재래시장인 동문시장! 제주공항 근처에 위치해 있어 여행 전후로 많은 사람들이 기념품과 제주 특산물을 구입하기 위해 자주 찾는 곳이랍니다. 이런 동문 시장에서 요즘 밤마다 특별한 일들이 펼쳐지고 있다는데요! 그 현장 속으로 함께 확인해보시죠~~    



마감시간이 가까워오면 사람들의 발길이 드문드문 끊겼던 제주동문시장에 제주 시내의 밤을 환하게 빛내주는 제주 동문 야시장이 생겼답니다~!   



제주도에는 유독 다른 지역들보다 밤에 즐길 수 있는 관광지들이 많지 않은데요~ 그래서인지 지난주 수요일 오픈한 제주 동문야시장은 이미 오픈 전부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동문 야시장에는 제주의 식재료를 사용해 이곳에서만 맛볼 수 있는 먹거리를 포함, 총 32개의 부스를 마련되어 있다는 사실~ 마리돈까스, 치빗코야끼, 전복문어김밥, 제주당근핫도그, 우유 땅콩 초코스낵, 이색 오메기떡 등 제주스러운 먹거리 천국!   



현재는 시범 운영 기간이며 이번 달 30일 개장식 행사를 열어 본격적으로 시작할 예정이랍니다~ 시범 운영 기간 중에 나온 많은 의견들과 문제점, 부족한 점들을 보완해 나간다고 하니 앞으로가 더욱 기대가 되죠?  



이밖에도 제주 동문 야시장은 아케이드 시설을 마련해두어 우천 시에도 걱정 노놉! 많은 사람들이 불편함 없이 야시장을 즐길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제주동문시장 바로 앞 버스정류장이 위치해 있으며, 동문재래시장 공용주차장이 뒤쪽으로 마련되어 있으니 방문 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제주 동문 야시장 운영시간은 오후 6시부터 자정 12시까지이며, 8번 게이트 부근이니 찾아가시는 데 참고하세요~! 



또한 야시장 내부에는 따로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곳이 없습니다. 동문시장 건너편인 동문 로터리 부근 작은 벤치들이 마련되어 있으니 이곳에서 드시길 추천하며, '쓰레기는 꼭 내 손으로 챙기기' 잊지 마세요~!



제주의 봄 밤을 반짝반짝 빛내줄 제주 동문 야시장! 제주도 야간 관광지를 찾으신다면, 이곳에서 북적북적한 야시장 특유의 즐거움을 만나보세요~! 




제주를 말하다 '고르라제주'




keyword
magazine 제주도 구석구석
제주를 말하다 '고르라제주'
댓글

    매거진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서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