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펜션 인기 절정의 양떼목장

by 고르라제주

해마다 수만 명의 관광객들이 제주를 찾는 만큼 수많은 숙소가 있는 제주도. 그중에서도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다른 곳들보다 조금은 특별하고, 이색적인 제주도 펜션 이랍니다. 아이들에게도, 어른들에게도 인기가 좋다고 하는 그곳, 양떼목장. 과연 어떠한 곳인지 함께 볼까요?

제주 제주시 애월읍에 위치해 있는 양떼목장. 무려 3만여 평의 대지위에 펼쳐진 가족 체험목장으로 넓은 대지위에는 말, 양, 돼지 등 다양한 동물가족들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귀여운 동물들이 가득해 어른들에게는 물론, 아이들에게 인기가 좋다는 제주도 펜션 양떼목장.

독채형 펜션으로 안락하고 포근한 데다 독립적인 공간이 형성되어 프라이빗한 장점이 있는 곳이랍니다. 마치 헨젤과 그레텔의 나오는 숲 속 오두막집처럼 생긴 귀여운 펜션. 깔끔한 현대식 인테리어 대신 나무로 이루어진 통나무집이 주변 풍경과 어우러져 더욱 돋보이는 곳입니다.

실외와 같이 실내 역시 원목 인테리어로 이루어진 양떼목장. 포근한 느낌을 주는 나무 인테리어가 마음을 차분하게 만들어주는 듯합니다. 주방시설이 완벽하게 구비되어 있어 직접 음식을 해 먹을 수도 있는데요, 야외 테라스에서는 바비큐를 즐길 수 도 있어 더욱 좋답니다.

독채형 펜션으로 포근하고 안락한 양떼목장 펜션. 주변이 모두 뻥 뚫린 들판과, 나무들로 이루어진 만큼 아이들에게는 자연과 함께 어울려 뛰어놀기 좋답니다. 매일 좁은 공간에 앉아있거나, 답답한 도시 속에서 제한적인 동작만을 취했던 아이들에게 넓은 자연의 품을 선사해주는 곳입니다.

또한 넓은 목장 안에는 털이 복슬복슬한 귀여운 양들이 풀을 뜯으며 놀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양들에게 직접 먹이를 주고, 쓰다듬어보며 가까이에서 양을 만나볼 수 있답니다.

복슬복슬하게 자란 털이 부드러운지 자꾸만 쓰다듬고, 기대며 애정을 표하는 아이들의 입가에는 즐거움이 가득. 평소에는 보기 힘든 양들이 넓은 목장 안을 자유롭게 돌아다니는 광경이 신기한 곳입니다.

양 떼들 뿐만이 아니라 그 외에도 다양한 동물들을 만나볼 수 있는 양떼목장. 토실토실 귀여운 엉덩이와 배를 씰룩이며 걸어다는 미니돼지도 볼 수 있답니다.

또한 '제주마'로 유명한 제주도인만큼 늠름한 자태를 뽐내는 말을 볼 수도 있는데요, 귀여운 아기말부터 자태가 예사롭지 않은 커다란 말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답니다.

양을 모는 양치기 개로 유명한 '보더콜리'의 귀여운 재롱과 함께 똘망똘망한 눈망울의 꽃사슴, 화려한 닭 볏의 관상용 닭까지. 정말 다양한 종류의 동물가족들을 만나볼 수 있는 제주도 펜션 양떼목장. 우리 아이들에게 자연과 함께, 동물과 함께하는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주고 싶으신 분들은 양떼목장.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

문의전화 : 064-799-7346

홈페이지 : http://www.sheepinjeju.com/

keyword
매거진의 이전글제주도 숙소 절물 자연휴양림 숲속의 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