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고르라제주 May 01. 2018

제주바다 바라보며 회 즐기기! 제주도 전주횟집!

스끼다시 50가지로 한 상 가득 푸짐 - !



푸른바다 바라보며 맛있는 시간 ♩


다가오는 5월 연휴, 일상에 쌓인 피로를 씻어내고 따뜻한 계절을 온전히 느끼고 싶다면 가볍게 여행을 떠나보는 것을 어떨까요? 푸른 섬 제주도는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 삼박자를 고루 갖춘 여행지로서 1년 내내 힐링을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답니다. 오늘은 맑은 바다를 바라보며 싱싱한 활어회로 힐링의 끝을 볼 수 있는 제주시 횟집 '전주횟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전주횟집은 제주공항에서 가장 가까운 드라이브 코스, 용담해안도로에 위치하고 있답니다. 에메랄드빛 바다를 뷰로 싱싱한 활어회, 다양한 해산물 요리를 맛볼 수 있어 현지인과 관광객분들에게 인기가 좋은 곳이라는 사실!



시원한 뷰와 함께 스끼다시가 무려 50가지로 입소문이 자자한 곳, 전주횟집의 1차 스끼다시는 딱새우, 황게, 참치회, 문어숙회, 갈치회, 고등어회, 간장게장 등등 이제 전주횟집 먹방 투어를 시작해볼까요?



자, 이제 시작이야!


전복내장을 곱게 갈아 끓여낸 제주도에서 맛볼 수 있는 전복죽! 깊고 고소한 풍미를 느끼며 바다향을 한입 가득, 맛과 영양을 함께 챙겨보세요^^  



제주시 횟집으로 사랑받는 전주 횟집에는 각종 활어회, 갈치조림, 해물탕, 해산물 식사요리 등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오늘의 메인 메뉴는 참돔회 4인 코스라는 점 참고~!



전주횟집은 자연산 활어회 전문점으로 제주산 활어회만 선보이기 때문에 쫄깃한 식감과 신선한 풍미를 자랑한답니다. 입에서 사르르 녹는 맛이 일품인 참돔회를 한입 가득 먹으며 행복함을 만끽하고,



회를 맛있게 즐기다 보면 어느새 한 상 가득 차려지는 2차 스끼다시! 쫄깃쫄깃 전복회와 고소한 개불, 샤베트 같은 돌멍게, 예쁘게 구워진 가리비, 즉석에서 구워주는 뿔소라 등 젓가락을 멈출 수 없을 거예요.



특히, 제주도에서만 맛볼 수 있는 뿔소라는 회 ˙물회 ˙구이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데요. 전주횟집의 직화구이는 뿔소라의 부드러운 식감이 살아나 남녀노소 즐기기 좋답니다. 육즙은 육즙대로, 알맹이는 있는 그대로의 풍성한 맛을 낸다는 사실~!



나른한 봄날, 쫀득한 제철 활어회와 싱싱한 초밥 한 접시까지 깔끔하고 맛있는 음식을 푸짐하게 즐기고 싶다면 용담해안도로 전주횟집으로 출발♬



1차, 2차 스끼다시에 더해 고등어구이, 전복 버터구이, 낙지호롱구이, 버섯구이, 새우튀김 등 3차 스끼다시까지 제공되어 많은 분들이 만족하는 제주시 횟집!



입이 딱 벌어질 만큼 푸짐한 매운탕탕까지 좋은 재료만을 엄선해 정성껏 조리한 요리가 한상 가득 채워지니 눈과 입 모두 즐거운 식사를 즐길 수 있답니다.



지글지글 고소한 알밥으로 더할 나위 없는 제주도 힐링의 마침표를 찍어줍니다. 편안한 분위기의 실내 공간과 멋진 바다 경치까지 가족 외식은 물론 데이트 코스, 회식, 단체모임 장소로도 적절한 전주횟집에서 맛있는 시간 보내고 돌아오시길 바랍니다!



제주를 말하다 '고르라제주'


매거진의 이전글 20분 내에 곤경버거를 먹을 수 있다? 없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