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고르라제주 Jul 24. 2018

제주에서 점심식사를 부탁해
돌고래횟집

제주공항근처 점심정식 - !



돌고래정식으로 회를 즐겨보자. 


제주여행 중 빠질 수 없는 해산물! 사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섬 제주는 어디든 싱싱한 해산물이 가득하답니다. 그렇지만 회를 먹기에는 가격이 부담스럽고, 여행시간이 얼마 남지 않아 간단하게 식사를 즐기고 싶다면? 신선한 회와 매운탕을 함께 먹을 수 있는 회정식으로 제주여행을 마무리해보시길 바랍니다^^ 



제주공항 근처에 있는 돌고래횟집은 용담해안도로를 달리다 보면 볼 수 있습니다. 바다가 바로 보이는 돌고래횟집은 푸른 바다와 맑은 하늘을 보며 식사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내부에는 바닷속 내부를 여행하는 듯한 돌고래 무리가 벽 한 면을 가득 채우고 있답니다. 좌식 테이블, 일반 테이블, 룸 형식으로 분리되어 있는 이곳은 각기 다른 테이블 구조만큼 간단한 식사부터 단체 모임까지 가능합니다. 



특히 한쪽에 마련된 룸은 홀과 독립된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기에 많은 사람들이 찾는 자리라는 사실. 그렇기에 단체 모임을 원한다면 예약은 필수겠죠? 



이곳의 점심특선 메뉴인 돌고래정식은 간단하게 회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인 메뉴 구성을 갖춰두었습니다. 기본 회를 시작으로 초밥, 기본 곁들이찬 5가지, 해물 2가지, 구이, 조림, 참치 다다키 샐러드, 튀김, 매운탕까지! 



또한 돌고래 횟집은 접시 하나에도 고급스러움이 묻어 있어 간단하지만 제대로 먹는 기분을 느낄 수 있는데요^^ 그렇기에 누군가에게 고마움을 표시할 식사 자리로도 손색이 없답니다. 



쫄깃쫄깃한 회 한 점과 초밥. 정식이지만, 코스요리처럼 조금씩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다는 것이 이 집의 장점! 



고등어구이, 참치 다다끼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메뉴들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돌고래 정식은 요리 하나하나에 정성을 담아 밑반찬 하나까지도 깔끔하게 먹을 수 있는데요. 



마지막은 얼큰한 매운탕으로 마무리! 매운탕에 밥 한 공기 뚝딱하고 나면 더위에 지쳤던 몸과 마음이 든든해지는 기분을 느낄 수 있답니다.



점심특선 이외에도 돌고래횟집에서는 활어회를 비롯해 갈치, 고등어, 옥돔을 생선 구이와 조림으로 맛볼 수 있습니다. 


+ 뼈 없는 갈치조림이 있어요!



이밖에도 활어회덮밥, 활어초밥, 물회, 전복죽 등 식사류도 준비되어 있으며, 이곳의 영업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주 여행의 마지막 점심을 책임질 돌고래 횟집! 돌고래정식 메뉴와 영업시간 참고하셔서 즐거운 식사 시간 보내고 돌아가시길 바라겠습니다^^


<돌고래 횟집>

*주소: 제주시 서해안로 264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문의: 064-747-5887



예비사회적기업 '고르라제주'


매거진의 이전글 당근으로 빙수를? 제주도 빙수 top 11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