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매랄드빛 바다와 검은 현무암이 이국적인 풍경을 선사하는 제주도! 일몰이 아름다운 제주도 서쪽 해안도로를 달리고 있다면 오늘 소개하는 악마의잼 코코넛 카페는 어떠신가요? 부드럽고 달콤한 코코넛을 활용해 우리의 여름 여행을 좀 더 사랑스럽게 만들어줄 악마의잼 코코넛 카페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제주시 애월읍에 자리 잡은 악마의잼 코코넛카페는 코코넛잼으로 유명한 카페랍니다. 그래서 원래 이름인 코코넛카페보다 악마의잼이란 이름으로 기억하는 사람들이 많은 편인데요~
코코넛잼이 생소한 사람들을 위해 카페 내부에 간단한 시식코너도 마련해두고 있습니다. 코코넛은 야자나무 열매로 주로 음료로 많이 마신다는 것 알고 계시죠? 그 코코넛 열매로 잼을 만들어 제주를 담아 놓았다는 사실!
시식 코너에는 크래커나 빵이 그날 그날 다르게 준비되어 있어 맛보고 싶은 잼을 충분히 맛본 뒤 구매할 수 있답니다~ 제주다운 느낌이 가득한 백년초 코코넛, 녹차 코코넛을 비롯해 기본 코코넛 잼과 얼그레이 코코넛 잼 등 다양한 잼이 준비되어 있다는 점!
악마의 잼은 예전에는 세부에서만 먹을 수 있는 잼이기에 여행 기념품으로 손꼽혔다고 합니다~ 그런 악마의잼을 이제는 제주도에서도 먹을 수 있다니 기대되시죠~?
또한 악마의잼 코코넛카페에서는 코코넛을 활용한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기본 아메리카노 커피부터 코코넛이 들어간 코코넛커피, 코코넛쉐이크, 코코넛 라떼까지! 먹는 방법도 다양한데요~
코코넛 쉐이크나 코코넛 밀크에 에스프레소를 담아 코코넛의 달콤함과 커피의 쌉싸름함이 조화를 이루는 코코넛 커피! 어떤 맛인지 궁금하시다면 악마의잼 코코넛 카페로 고고~!
음료뿐만 아니라 코코넛 아이스크림, 코코넛 빙수, 코코넛 아포카토 등 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날려줄 달콤한 코코넛 디저트가 기다리고 있답니다~
여기에 코코넛 슈와 코코넛 토스트도 빼놓을 수 없겠죠? 그외에도 치즈케이크, 허니브레드, 브라우니 등 여행 중 출출한 배를 채울 수 있는 든든한 간식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악마의잼 코코넛카페는 애월점과 함께 제주 동쪽에 있는 월정리 해변에서도 만나 볼 수 있는데요~ 월정리에 위치한 악마의잼 코코넛카페는 카페 음료와 디저트는 따로 이용불가하고, 잼 구매만 가능하니 방문 전 확인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