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산에 첫 단풍이 물들기 시작했다는 소식, 혹시 들으셨나요? 이처럼 요즘 제주의 날씨는 완연한 가을을 느낄 수 있는데요. “나를 찾아 떠나는 제주 가을 여행”이라는 주제로 다양한 홍보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해요!
문화체육관광부 지정 ‘2018 가을여행주간 지역 대표 홍보 프로그램’ 일환으로 진행됨에 따라 제주지역만의 다양한 관광테마와 지역 축제를 홍보하는데 초점을 맞춰서 추진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제주특별자치도와 한국관광공사 제주지사가 함께해 만든 2018 제주 가을여행주간! ‘워라밸’과 ‘소확행’을 추구하는 이 행사는 10월 20일부터 11월 4일까지 진행되며, 다양한 오프라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고 합니다!
관광객 유치와 더 많은 제주도민들이 가을여행주간을 통해 가까운 관광지 및 축제의 장을 찾아가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미소로 찾아가는 현장 홍보 캠페인을 통해 ‘성읍 민속마을 전통 민속 재연 축제장 전통혼례복 체험’과 ‘서귀포 매일올레시장 로드홍보 이벤트’, 그리고 ‘2018 제주 올레 걷기 축제’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답니다!
성읍 민속마을의 축제는 20일, 21일 이틀간 진행되는데요. 20일에는 성읍 민속마을 내 전통 민속 재연 축제장의 정의향교에서 도포 입고 선비체험을 즐길 수 있으며, 21일에는 축제장 전통혼례복 체험장에서 한복체험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진행되며, 가을여행주간 설문 이벤트를 통해 100명에게 건고사리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서귀포에서 제일 규모가 큰 매일올레시장! 10월 27일 토요일 매일올레시장 만남의 광장에서는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로드홍보가 진행된답니다.
그리고 가을여행주간 설문 이벤트에 참여하시는 100명에게 주스 교환권이 증정된다고 하니 더욱 즐겁게 시장 구경을 할 수 있겠죠~?
11월 1일 목요일부터 3일까지는 제주올래 5코스, 6코스, 7코스를 걸어보는 2018 제주 올레 걷기 축제가 진행된답니다. ‘잘못된 길은 없다’라는 슬로건을 걸고, 모든 사람에게 용기와 새로운 도전을 시작하는 모든 이들에게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진행된다고 하네요!
첫째 날 제주올레 걷기 축제장 출발점에 있는 가을여행주간 홍보부스에 찾아가시면 캐릭터 인형과 사진 찍기가 진행되며, 뿐만 아니라 가을여행주간 설문 이벤트를 통해 100명에게 텀블러, 2000명에게 배지가 증정된답니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관광객뿐만 아니라 제주도에 거주하는 장애인 가족에게도 특별한 기회가 주어지는데요. 26일, 27일 이틀간 제주 장애인 가족(20명 내외)을 대상으로 천지연 폭포와 치유의 숲을 방문해 각종 체험을 할 수 있는 ‘나눔 여행’이 진행된다고 합니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중문 관광단지 홈페이지(www.jungmunresort.com)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답니다!
가을여행주간 제주 홍보 이벤트에 참여해서 여행도 즐기고~ 다양한 경품도 얻고~ 짧은 가을을 제대로 만끽할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2018 가을여행주간 오프라인 이벤트 >
문의 : 중문 관광단지 홈페이지 (아래 클릭), 한국관광공사 제주지사(064-735-7322)
예비사회적기업 '고르라제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