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고르라제주 Oct 23. 2018

매일올레시장에서 싱싱한 회를 먹고 싶을 땐? 게판오분전

신선한 제주바다의 맛을 그대로 느껴보자!



여행에서 시장을 가면 그 지역의 특색이나 문화를 알 수 있는데요. 제주 여행 중 필수코스인 서귀포 매일올레시장은 서귀포에서도 제일 오래된 역사를 자랑하는 시장으로 각종 제주 특산물, 먹거리로 많은 관광객분들이 찾는 곳이랍니다. 오늘은 싱싱한 해산물이 있는 매일올레시장의 게판오분전을 소개해드립니다!



게판오분전은 서귀포 매일올레시장 공영주차장 쪽 입구에 위치하고 있어 쉽게 찾을 수 있으며, 공영주차장에서 나와 우측을 보시면 찾을 수 있답니다!



싱싱하고 맛있는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추천해드리는 게판오분전. 심지어 가격까지 저렴하답니다^^



게판오분전은 딱새우 회, 딱새우 찜, 연어회, 모둠회, 모둠 해산물, 모둠 해물찜 등 다양한 해산물 메뉴와 초밥까지 준비되어 있어요~!



매장 앞에 싱싱한 해산물들이 진열되어 있고, 매장 입구에서는 간단한 시식과 함께 사장님이 반겨주시고 계신답니다!



게판오분전에서 유명한 딱새우는 제주도와 부산 일부에서만 맛볼 수 있어 제주도를 여행하는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해산물 중 하나인데요. 



냉동회를 파는 다른 곳과 달리 게판오분전의 딱새우는 한림항에서 직접 아침마다 생물회를 사 와서 판매하기 때문에 신선함이 보장되어 있답니다. 



그래서인지 더욱 오동통하고 신선하게 느껴지는 게판오분전의 딱새우. 다른 종류의 회보다 더욱 쫀득하고 탱글탱글한 식감이 일품이랍니다.



주문하는 즉시 바로 삶아주시는 찜은 싱싱한 맛 그대로 느낄 수 있어 싱싱함이 보장되어 있어요. 



고소하고 부드러운 살 덕분에 미니 랍스터라고 불리기도 하는 딱새우! 같은 딱새우라도 찜으로 먹느냐, 회로 먹느냐에 따라 다른 매력으로 입맛을 사로잡는답니다.



신선함이 생명인 회와 초밥에는 아이스팩과 함께 꼼꼼히 포장해주시니 걱정은 NO~! 포장은 물론 아늑한 가게 안에서도 따끈따끈하고 신선한 해산물을 즐길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제주도 필수코스인 서귀포 매일올레시장의 게판오분전에서 종류별로 다양한 해산물과 함께 힐링하시길 바랍니다^^



예비사회적기업 '고르라제주'


매거진의 이전글 저렴하고 맛있는 한 끼를 원한다면! 돼지우정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