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고르라제주 Oct 29. 2018

회부터 갈치조림까지 즐길 수 있는! 우정회센타 2호점

푸짐하고 든든한 한 끼!



제주도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서귀포 매일올레시장에는 다양한 물품만큼 맛집도 가득하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도 싱싱하고 저렴한 회와 꽁치김밥으로 유명한 우정회센타 2호점을 소개해드릴게요.



매일올레시장 안에 위치한 우정회센타 2호점은 공영주차장에서 나오면 바로 보이는 곳에 있답니다. 공영주차장에서 무료주차권은 따로 발행 안 한다고 하니 이용 시 참고해주세요^^

 


매장 앞에서도 볼 수 있듯 우정회센타 2호점에서는 다양한 종류의 싱싱한 해산물들을 드실 수 있는데요.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이곳은 포장해가는 손님도 많고 매장 안에서 드시는 손님도 많답니다.



매일올레시장에서 유명한 곳으로 회와 해산물은 물론이고 흑돼지갈비 컵밥과 닭갈비 컵밥이 신메뉴로 나와 더욱 다양하게 즐기실 수 있다는 사실!



늘 사람들로 북적이는 넓은 매장에는 좌식 룸도 따로 마련되어 있어 편안한 식사가 가능하다는 점 또한 이곳의 인기 비결이랍니다. 



싱싱한 활어회와 해산물로도 유명한 이곳에는 갈치조림, 갈치구이, 게우밥 등의 다양한 메뉴들도 만나볼 수 있는데요. 회만큼 맛이 좋아 식사하러 오시는 분들도 많답니다.



제철을 맞아 통통하게 살 오른 갈치는 단백질이 풍부하고 맛이 좋아 조림은 물론 구이, 튀김, 회 등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데요. 맛도 좋지만 성장 발달, 위 건강, 성인병 예방, 항암효과, 불면증 개선 등의 효능까지 있답니다.



제주도의 은갈치로 요리한 갈치조림을 드실 수 있는 우정회센타. 신선한 갈치를 고르려면 광택이 나는 은백색을 띠고 눌렀을 때 탄력이 느껴지는 갈치를 고르면 된답니다. 



갈치조림은 자작한 국물과 달큼한 무를 밥에 비벼 먹으면 맛있어 국민 밥도둑으로도 유명하죠! 우정회센타 2호점의 갈치조림에는 전복도 들어가 있어 더욱 깊은 맛을 느끼실 수 있답니다.



살 오른 제철 갈치에 칼칼한 양념을 더해 요리한 갈치조림! 제주도에서 꼭 먹어야 할 음식 중 하나로 꼽힌답니다. 



우정회센타 2호점의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로 점심 식사와 저녁 식사가 가능하니 방문하실 때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은 국민 밥도둑 갈치조림! 점점 쌀쌀해지는 날씨에 매콤한 갈치조림에 따뜻한 밥이 더욱 생각나는데요. 이미 회가 저렴하고 맛있기로 소문나 있는 우정회센타에서 푸짐하고 든든한 한 끼 어떠신가요?



예비사회적기업 '고르라제주'


매거진의 이전글 매일올레시장에서 싱싱한 회를 먹고 싶을 땐? 게판오분전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