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고르라제주 Oct 30. 2018

싱싱함과 저렴함을 동시에!
회 포장 전문점 니모회센터

서귀포에서 회 포장하고 싶을 때~!



선선한 날씨로 제주 여행 하기에 더없이 좋은 계절인 가을. 제주여행에서는 많은 볼거리와 먹거리가 있지만 특히 인근 바다에서 갓 잡은 싱싱한 해산물이 빠질 수 없죠!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서귀포에서 회 포장 전문점으로 유명한 니모회센터입니다.



제주월드컵경기장 근처에 위치한 니모회센터는 서귀포 시외버스터미널과도 가까워 버스로도 쉽게 이동 가능하기 때문에 도민들은 물론 여행객들도 자주 찾는 곳이랍니다. 



미리 잡아놓고 판매하지 않고 주문 즉시 잡아서 판매하기 때문에 해산물의 싱싱함이 보장되어 있는 이곳은 포장 전문점으로 식사는 불가하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매장 내에 '정직'과 '청결'이라는 문구가 걸려있는 만큼 수족관에서 갓 잡은 해산물의 무게를 손님이 직접 확인할 수 있는 양심적인 곳으로 믿고 구매할 수 있는 곳!



정직함과 신선함이 보장되어 있는 이곳의 또 한가지 매력은 가격이 저렴하다는 점인데요. 활어차를 직접 공수해서 운영하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에 제공이 된답니다!



시장에서 시세가 7-8만원인 구문쟁이를 니모회센터에서는 5만원 대에 판매하고 있답니다. 시장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회 사러 굳이 시장까지 안가도 된다는 사실~!



싱싱한 회를 저렴하게 즐길 수 있는 니모회센터에서는 홍해삼, 뿔소라, 멍게 등의 해산물도 즐길 수 있으니 취향껏 고르면 된답니다! 



또한 전문가의 섬세한 손길을 거쳐 더욱 먹음직스러운 회! 갓 잡아올린 횟감을 바로 맛있는 회로 떠주신답니다. 1kg 정도가 성인 둘이서 먹기에 적당하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니모회센터의 영업시간은 오후 5시부터 오후 11시까지로, 서귀포 매일올레시장보다 늦은 시간까지 영업하기 때문에 야식으로도 즐길 수 있다는 점! 그리고 매주 수요일은 휴무이니 참고해주세요^^

 


또한 회에 빠질 수 없는 매운탕! 매운탕의 뼈와 양념은 서비스로 제공이 되고, 야채(무, 대파, 쑥갓, 콩나물)는 매장에서 삼천 원에 판매중이랍니다.



매운탕은 뼈와 무, 콩나물, 양념과 물을 넣고, 뼈 국물이 우러나면 대파와 쑥갓, 그리고 남겨놓은 양념으로 간을 하시면 완성! 쉬운 방법으로 깊고 진한 매운탕을 즐길 수 있어서 인기만점이에요.



저렴함은 물론 싱싱함까지 보장되어 있는 이곳, 니모회센터에서 맛있는 회와 함께 여행 마무리 하시는 건 어떠신가요? 가성비도 좋고 신선함에 맛도 좋아 서귀포 근처 방문하신다면 니모회센터에서 회 포장! 추천드립니다^^


+ 문의 : 064-738-3880

+ 영업시간 : 17:00 - 23:00 (수요일 휴무)



예비사회적기업 '고르라제주'


매거진의 이전글 회부터 갈치조림까지 즐길 수 있는! 우정회센타 2호점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