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에서 힐링을 찾고 싶다면 따뜻한 서귀포에서의 휴식은 어떨까요? 제주를 좋아하고 콘크리트 집을 짓는 꿈을 이루기 위해 부부가 직접 지은 펜션! 단조롭지만 개성 있고, 빈틈없는 아름다움이 묻어나는 서귀포 가족 펜션 102스테이를 소개합니다.
서귀포시 하예동에 위치하고 있는 102스테이는 중문관광단지와 가까운 거리로 이동이 쉽고 다양한 편의시설을 이용하기 좋습니다. 또한 차로 1분만 나가면 논짓물 바다가 있고, 여름에는 논짓물 담수 풀장도 개장한다는 사실!
102스테이는 골조 공사 8개월, 내 외장 공사 6개월을 합쳐 14개월이 걸린 만큼 구석구석 섬세한 손길이 묻어있습니다. 실내는 수성 천연소재로 처리 · 마감한 콘크리트로 완성되었기 때문에 콘크리트 냄새도 전혀 나지 않으며 환경 걱정은 안 해도 된다는 점!
서귀포 가족 펜션으로 유명한 102스테이의 객실은 1층 카페 공간, 2층 독채 패밀리룸, 그리고 더블룸 3실과 트리플룸 1실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102스테이는 따뜻한 원목마루와 모던한 인테리어로 지어져 더욱 편안하게 머물 수 있는 공간입니다. 또한 친환경 자재로 코팅 처리를 한 노출 콘크리트 벽면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답니다.
주인 부부가 직접 인테리어 소품과 조명까지 하나부터 열까지 관리하여 섬세한 손길이 가득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 좋은 공간!
가족 펜션으로 추천하는 패밀리룸은 방 3개와 욕실 2개, 파우더룸 1개, 거실과 주방 공간 그리고 세탁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한실 방에는 푹신한 라텍스 매트가 있어 편한 잠자리를 선사한답니다.
넓고 깔끔한 거실에는 50인치 벽걸이 TV, 무풍 에어컨, 소파, 테이블 등이 있어 편안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여행 중 세탁 걱정은 NO~ 102스테이에 마련된 세탁실에는 벽걸이형 미니세탁기와 액체 세제, 섬유 유연제가 구비되어 있어 간단한 세탁이 가능하다는 사실!
주방에는 싱크대, 냉장고, 전자레인지, 2구 전기레인지, 압력밥솥, 그리고 식기와 수저가 마련되어 있어 간단한 조리를 하기에 충분하답니다.
1층 카페테리아에서는 수제 샌드위치, 커피, 주스, 과일이 제공되는 조식 서비스까지! 아침 8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1인 5,000원에 제공되며, 조식 이용 시 미리 신청해야 한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객실 안에서 하예동 바다와 멀리 군산 오름이 보이며 저녁에는 멋진 노을로 하루를 마무리할 수 있답니다. 섬세한 손길이 가득한 곳 102스테이에서 소중한 사람과 함께 따뜻하고 편안한 휴식을 가져보세요^^
< 102스테이 >
주소 :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하예로 1-7
문의 : 010-4894-0377
입실 : 16시이후 / 퇴실 : 11시까지
예비사회적기업 '고르라제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