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여행에서 힐링을 느끼고 싶다면? 그린팜파스 펜션

달콤한 휴식과 산책을 즐길 수 있는 곳!

by 고르라제주


“떠나요 둘이서 모든 것 훌훌 버리고♬” 노래 가사처럼 훌쩍 떠나고 싶은 제주도는 요즘 단풍과 억새, 그리고 에메랄드빛 바다까지! 가을을 느끼기 좋은 시기인데요. 오늘은 제주도 펜션 그린팜파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그린팜파스 펜션은 아름다운 섬 제주도에서 달콤한 휴식과 산책을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서귀포시 토평동에 위치하고 있어 주변에는 천지연폭포, 쇠소깍, 정방폭포, 외돌개 등의 관광지들이 있답니다.



그린팜파스 펜션은 따가운 햇살과 촉촉함이 어우러진 공간으로 창문을 열면 치자향과 수국 꽃이 맞아주는 3500평의 정원도 만날 수 있다는 점~!



객실은 스위트룸, 디럭스룸, 프리미엄룸이 마련되어 있고 입실 시간은 오후 4시, 퇴실 시간은 오전 11시라는 점 참고! 스위트룸은 4인실로, 더블베드가 있는 방과 넓은 거실, 그리고 주방, 욕실로 이루어져 있는데요.


브런치 (7).jpg
브런치 (8).jpg


디럭스룸은 대형 원룸형으로 6인부터 최대 10인까지 입실할 수 있으며, 주방과 더블베드 2개와 욕실이 2개 마련되어 있어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공간이랍니다.



프리미엄룸은 독채형으로 4인에서 6인까지 머무를 수 있으며, 더블베드가 있는 방 2개와 거실, 그리고 주방과 욕실로 이루어져 있어요. 거실은 편백나무 소재로 마감된 편백나무의 향과 피톤치드를 느낄 수 있어 그야말로 힐링이 따로 없는 공간이랍니다.



프리미엄룸을 제외한 객실은 취사가 불가능하며 공동취사장을 이용해야 한다는 점! 공용 냉장고, 공용 세탁기, 가스레인지, 토스터기, 커피메이커, 공용 식기 등 전부 구비되어 있답니다.



골프연습장과 탁구장도 이용할 수 있어 펜션 안에서도 심심하지 않게 보낼 수 있어요. 이 공간의 이용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8시까지랍니다!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바베큐장도 물론 마련되어 있는 그린팜파스 펜션! 4인 기준 2만 원의 비용으로 숯과 석쇠가 제공된답니다. 바베큐장은 오후 4시부터 11시까지 이용 가능하며 한 시간 전에 미리 예약하셔야 된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제주도 천연 지하수로 이루어진 수영장까지 마련되어 있어 그야말로 힐링의 공간이 따로 없는 이곳! 수영장은 7, 8월에만 이용할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또한, 펜션 내 정원에서 산책도 가능하니 멀리 가지 않아도 제주의 향기를 맡으며 여유롭게 즐기실 수 있다는 점. 그린팜파스 펜션만의 매력이라고 할 수 있죠!



그린팜파스만의 소박함으로 몸과 마음을 보듬어 주는 이곳. 편안한 객실과 피톤치드 가득한 정원에서 힐링의 시간을 가져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완연한 가을의 제주에서 모두 즐거운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문의 : 064-763-7400


▼ 클릭! 그린팜파스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예비사회적기업 '고르라제주'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