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위기 좋은 제주카페, 바다와 도심에서 만나는 프롬더럭

by 고르라제주

제주도에서는 해안가를 비롯해 도심 곳곳에서도 수많은 카페들이 자리 잡고 있습니다. 카페들은 사람들이 발길이 닿는 곳과 닿지 않는 곳 모두 주변 환경에 따라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오늘은 바다와 도심, 어디에서나 같은 커피맛을 만날 수 있는 카페 프롬더럭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카페 프롬더럭은 노형점과 애월점. 이렇게 두 군데에서 만나보실 수 있는데요. 다양한 즐길거리가 가득한 제주 도심 속 노형에 위치한 카페 프롬더럭은 본점인 애월지점과는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답니다.

1층부터 3층으로 이어진 카페 프롬더럭. 아지트 같은 분위기의 1층을 지나오면, 2층에는 주문하는 곳과 주방이 보이고, 3층으로 이어지는 길은 계단도 앉아서 이용할 수 있을 정도로 자유로운 분위기랍니다.

다양한 테이블 좌석을 갖추고 손님을 맞는 프롬더럭은 기본적인 커피류와 티 종류, 간단한 베이커리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계절이 바뀌는 시기에는 카페 프롬더럭 만의 시즌 음료를 선보이니, 궁금하신 분들은 페이스북으로 확인해보세요~

곳곳에 놓인 엔틱한 소품들 덕분에 층마다 자세히 살펴볼 것들이 많은 곳이기도 하며, 포근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만들어낸답니다.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 운영되니 방문 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따뜻한 차 한잔과 책 한 권이 생각나는 가을 끝자락, 분위기 좋은 제주카페 프롬더럭에서 제주의 도심 속 여유를 즐겨보시는 건 어떨까요?


도심 속 카페 프롬더럭의 본점. 이미 많은 분들이 알고 계시는 카페 프롬더럭의 애월점입니다. 카페 밖으로 조금만 나가면 볼 수 있는 애월 겨울바다와 카페 옆에 펼쳐진 연화못까지. 주변 자연과 함께 둘러볼게 많은 프롬더럭 애월점인데요.

노형점보다 규모는 크지 않지만, 큰 창으로 쏟아지는 햇살을 받으며, 커피 한잔 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아이들과 함께 가기 좋은 곳으로 제주 안에서 손꼽히는 카페 프롬더럭 애월점은 아이들이 맘껏 놀 수 있는 바깥의 자연과 카페 내부의 키즈 공간이 마련되어 있답니다.

아이들과 함께 찾는 손님들이 많기 때문에 기본 커피류 이외에도 감귤주스, 딸기 스무디, 망고주스 등 다양한 주스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주변의 사진 찍기 좋은 곳인 더럭 분교도 함께 있어 같이 둘러보시면 좋으실 텐데요. 더럭 분교의 경우 학생들의 수업 공간인만큼, 평일보다는 주말을 이용하시길 권해드립니다. 또한 자신이 가져간 쓰레기는 꼭 챙겨 오셔야겠죠?

작은 마을 하가리에서 시작된 카페 프롬더럭, '행운으로부터'라는 뜻을 가진 카페 이름만큼이나 다녀가는 모든 사람들에게 행운이 깃들길 바라는 카페의 마음이 제주의 도심 속까지 전해지는것 같습니다. 분위기 좋은 제주카페, 프롬더럭에서 남은 일주일을 채울 즐거운 시간 보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