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제주 봄 여행주간 <제주 봄 향기를 태그하라> 해시태그 이벤트가 절찬리에 진행 중입니다♪ 장소만 같다면 오래된 사진이어도 OK! 간단한 SNS 업로드만으로 상품을 받아갈 수 있는 이번 이벤트, 좀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2019 제주 봄 여행주간이 지난 4월 27일 시작돼 오는 5월 12일까지 이어지고 있는데요. <제주담은 감성사진 도시락>, <제주를 닮고, 제주를 담다>, <제주의 봄향기를 태그하라>, <에코파티> 등 도내 곳곳에서 다양한 프로그램이 펼쳐지고 있답니다.
그중 가장 간편하게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은 <제주의 봄형기를 태그하라>인데요. 인스타그램을 이용하고 있다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이벤트랍니다.
해시태그 이벤트는 2019 제주 봄 여행주간과 마찬가지로 2019년 4월 27일부터 5월 12일까지 진행 중인데요. 온라인문화상품권, 제주호텔숙박권, 제주사랑상품권 등 총 304명 규모의 경품이 준비되어 있다는 사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정말 간단해요. 제주 봄 여행주간 8개 사진 명소에서 찍은 사진을 찾고, 명소별로 설정된 해시태그를 포함해 전체 공개로 개인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되는 건데요.
몇 년 전에 찍은 사진이라도 2019 제주 봄 여행주간 선정 명소에 해당한다면 응모가 가능하다는 점! 이번 봄에 제주를 방문하지 못했을지라도 이벤트에는 참여할 수 있다는 거죠.
2019 제주 봄 여행주간 8개 명소는 예전부터 경승지로 알려진 곳인데요. 사전에 명소 8곳 중 한 곳이라도 방문해 사진을 찍은 경험이 있다면 지금 바로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이벤트 당첨자는 5월 15일 DM으로 개별 연락이 가거나 2019 제주 봄 여행주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가 될 예정이랍니다.
이벤트 시상 기준은 두 가지랍니다. 첫 번째로는 게시물이 많이 올라온 명소 순으로 상품을 지급하는데요. 가장 많이 게시된 1순위 명소의 경우 150명, 2순위 명소는 100명, 3순위 명소는 50명을 선정해 온라인문화상품권 5000원을 지급할 예정이랍니다.
두 번째로는 개인별 게시물 '좋아요' 순위에 따라 상품을 지급하는데요. '좋아요'를 가장 많이 받은 1위(1명)에게는 제주호텔숙박권과 제주사랑상품권 10만원이 주어지며, 2~4위(각 1명)에게는 제주사랑상품권 10만원이 지급된답니다.
이벤트 중복 참여는 가능하지만 '좋아요' 시상은 중복으로 받을 수 없답니다. 단, 명소별 상품은 중복 수령이 가능해요. 일정 금액 이상의 상품을 받게 되면 지급확인서 작성 및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
몇 분이 채 걸리지 않는 사진 및 해시태그 업로드로 다양한 상품을 받아볼 수 있는 <제주의 봄향기를 태그하라>! 멋있는 명소 사진이 있지만 몰라서, 또는 귀찮아서 참여를 못한다면 너무 아쉽겠죠? 늦기 전에 서둘러 참여해 상품을 차지해보아요.^^
▼클릭! 제주 봄 여행주간 <제주의 봄향기를 태그하라> 페이지로 접속합니다!
예비사회적기업 '고르라제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