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과 마음이 지쳤을 때 스스로에게 줄 수 있는 최고의 선물은 힐링입니다. 특히 마사지는 별도의 노력을 하지 않아도 에너지를 회복할 수 있는 좋은 힐링법인데요. 오늘은 피로와 스트레스를 동시에 날려주는 제주 마사지샵 <아로마여행>을 소개합니다.
아로마여행은 제주 관광 핫플레이스인 동문시장, 산지천, 칠성로, 지하상가 등과 인접한 제주시 관덕로에 자리하고 있는데요. 제주국제공항과도 15분 거리에 불과하답니다. 피로를 풀고자 하는 도민과 관광객이 찾는 공간이에요.
황금코끼리가 인사를 건네는 아로마여행의 내부는 금빛으로 도배된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돋보이는데요. 발을 내딛자마자 제대로 된 대접을 받는 느낌이 드는 곳이랍니다.
또한 근처에 호텔, 숙소 등이 많아서 여행 마무리 코스로 많이 꼽히는 곳이랍니다. 여행객들이 여독을 풀고 싶을 때 들르기 좋은 곳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어요.
발 관리, 아로마 전신 관리, 건식 전신 마사지, 얼굴 관리 등 전문 테라피스트가 제공하는 시원한 마사지를 럭셔리한 공간에서 받아볼 수 있어요.
아로마여행의 마사지실은 프라이빗한 공간으로 마련돼 있는데요. 단체룸은 물론이고 커플룸, 가족룸 등을 다양하게 갖추고 있어요.
아로마테라피는 여러 가지 아로마오일과 향을 사용해 체내 노폐물을 몸 밖으로 배출하는 것을 도와준답니다. 좋은 향기로 정신적인 스트레스까지 해소할 수 있는 코스예요.
발 관리 코스는 허벅지부터 발끝까지 관리하는 마사지 프로그램인데요. 족욕 후 뭉친 다리를 풀어주고 목, 어깨 스트레칭으로 마무리를 해준답니다.
얼굴 관리도 별도 코스로 제공하고 있는데요. 피부 진정, 미백, 주름개선 등 고객의 피부 타입에 따른 맞춤형 마사지를 진행해 한결 윤기 나는 피부로 거듭날 수 있답니다.
아울러 이곳에서는 건식 전신 관리도 준비돼 있습니다. 족욕 후 전신 건식 관리, 스트레칭 등이 이어지는데요. 오로지 손의 온기만을 이용해 전신의 혈액순환을 촉진하는 마사지법이랍니다.
아로마여행에서는 이밖에도 천연 현무암을 활용한 핫스톤테라피, 임산부의 순환장애나 입덧 등을 개선하는 D라인 집중 프로그램을 받아볼 수 있답니다.
몸이 건강해야 정신도 건강하다고 하죠. 삶과 여행의 쉼표가 되어주는 마사지를 통해 지친 심신을 돌보는 건 어떨까요? 아로마여행은 예약제이며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다는 점 참고하셔서 좋은 여행이 되시길 바랍니다.
<아로마여행>
주소 : 제주시 관덕로13길 2
문의 : 064-723-1033 / 010-8652-2625
영업 시간 : 10:00 - 23:00
예비사회적기업 '고르라제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