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고르라제주 Dec 19. 2017

제주도 크리스마스 데이트 코스
로니로티

크리스마스 분위기 물씬 이탈리안 레스토랑


거리마다 캐롤이 울리고, 건물을 가득 메운 작은 꼬마 전구들이 반짝거리는 12월. 어느새 크리스마스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모두가 거창한 파티는 아니더라도 소중한 사람들과 맛있는 식사 한끼 정도는 생각하고 계시겠지요? 크리스마스를 앞둔 화요일. 오늘은 제주 시내에 위치한 이탈리안 레스토랑 로니로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제주시 일도2동에 위치하고 있는 로니로티는 가족행사, 모임, 제주도 크리스마스 데이트 코스로 추천하고 싶은 레스토랑 중 하나입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로맨틱한 분위기와 푸짐하고 맛있는 요리까지 모두 경험하실 수 있는 곳인데요.

로니로티의 내부는 전체적으로 따뜻한 우드 느낌의 인테리어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12월 이 계절에 더욱더 어울리는 곳이 되겠지요? 점심엔 햇살이 창을 통해 가득 들어오며, 저녁에는 거리의 반짝이는 불빛들이 창문 밖으로 반짝인답니다.

이탈리안 레스토랑인 만큼 파스타, 피자, 필라프, 리조또, 스테이크, 샐러드 등 다양한 메뉴들을 마련해두었는데요. 기본적으로 한가지 파트에 5가지 정도의 종류들이 있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곳에는 처음 방문한 손님들을 위해 메뉴판 맨 앞쪽에는 베스트 메뉴들만 한 곳에 모아 런치세트, 커플세트, 패밀리세트인 세트메뉴들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세트메뉴를 주문하게 되면 식전 수프와 빵이 함께 제공된다는 사실! 인원이 많다면 세트메뉴를 여러개 시켜도 좋고, 세트 메뉴를 보고 단품 구매를 할 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85도의 화덕에서 구워내는 나폴리 스타일의 로니로티의 화덕피자는 48시간 저온 숙성시킨 도우 위로 신선한 재료들을 가득 얹어 완성되는데요. 피자부분 베스트 메뉴인 시금치 피자는 갈릭 소스에 시금치, 베이컨을 듬뿍 올려 싸먹는 웰빙 피자랍니다!

하지만 손으로 먹기 부담스럽다면 슥삭슥삭 칼로 나눠서 한 입에 쏙 넣어 먹어도 맛은 변함없으니 걱정 마세요! 파릇파릇한 시금치와 짭쪼롬한 베이컨, 담백하게 화덕에서 구워낸 피자도우는 신선한 맛으로 많은 사람의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 

피자와 면 종류 뿐만 아니라 필라프와 리조또 종류도 목살, 새우, 김치, 베이컨, 함박 스테이크, 상하이 등 총 10종류가 마련되어 있으니, 연령대 관련없이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겠지요? 

사진으로 보이는 요리의 양은 모두 M 사이즈이며, 기본적으로 모든 음식들이 1인분보다는 1.5인분 정도의 양이며, 모든 메뉴 L 사이즈 주문이 가능하니 주문하실 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로니로티의 주차장은 2층 매장 뒤로 보유하고 있기 때문에, 출입문 옆쪽 주차장 입구를 확인하시면 된답니다. 또한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브레이크타임이 있으므로 방문 전 시간 확인하는 것 잊지 마세요~!

감사할 일도, 고마운 일도, 보답해야 할 일도, 대접해야 할 일도 많은 12월입니다. 제주도 크리스마스 데이트 코스 로니로티에서 합리적인 가격으로 든든하고 따뜻한 크리스마스 보내세요! 



매거진의 이전글 제주도 흑돼지 맛집,  연탄구이 흑돼지마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