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요즘 뜨는 사진 핫플
제주 카페 <드르쿰다 in 성산>

다양한 테마의 스튜디오를 커피 한 잔으로 이용!

by 고르라제주


제주 바캉스의 꿈을 무참히 짓밟는 독한 폭염이 찾아왔습니다. 햇빛이 덜 비치는 실내 관광지를 뒤적거려봤지만 마음에 드는 감성 핫플이 없었다면 여기 주목! 음료 한 잔의 가격에 컨셉 스튜디오를 이용할 수 있는 <드르쿰다 in 성산>으로 떠나봅시다~♪



드르쿰다는 ‘드넓은 초원을 품다’라는 뜻의 제주 고유어인데요. 드르쿰다 세 번째 프로젝트인 <드르쿰다 in 성산>점은 카페 겸 스튜디오로 얼마 전 오픈했습니다. 낮에는 포토 스팟, 밤에는 감성 펍으로 인기를 끌고 있어요.



건물 안쪽 주차장에 차를 주차했다면 우선 인포메이션 센터를 찾아 음료 등을 주문해야 하는데요. 인포메이션 센터는 카페&피자&펍입니다. 이곳에서 1인 1메뉴를 주문하면 스튜디오 시설까지 마음껏 이용할 수 있습니다.


브런치-190730 브런치 사용 (10).jpg


메뉴를 받아들고 유럽풍 잔디광장 내 테이블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메이크업 스튜디오에서 의상을 대여해 야외 및 빈티지마을 스튜디오를 이용하면 되는데요. 메이크업 스튜디오에는 의상 이외에 파우더룸, 즉석 사진인화기 등도 준비돼 있습니다.



<드르쿰다 in 성산> 빈티지마을은 비밀의 문 속으로 들어가 구경하는 재미가 있는 공간입니다. 나무 문 안쪽으로 들어가면 또 다른 문이 나오는데요. 그 문을 열고 들어가면 새로운 세상이 펼쳐집니다. 시원한 에어컨 바람은 덤!



첫 번째 방인 꽃방은 천장과 벽이 온통 꽃으로 둘러싸인 스튜디오입니다. 수를 셀 수 없는 꽃들, 따뜻한 컬러의 조명, 알록달록한 색감이 어우러져 어느 곳을 찍든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는 공간입니다.



빈티지마을 두 번째 방인 여름방은 하와이에 온 듯 여름 휴양지 느낌이 가득한 방입니다. 눕자마자 잠이 솔솔 오는 썬베드, 서빙보드 테이블, 튜브, 야자수 등이 사진 포인트!



숲방은 밝은 빛 아래 사진 찍기가 부담스럽거나 자연 감성 가득한 사진을 남기고 싶을 때 제격인 방입니다. 깊은 숲 속 오두막에 들어온 듯 남다른 분위기를 풍긴답니다. 빈티지마을에는 또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를 컨셉으로 한 거울방, 밤에 보면 더욱 아름다운 자작나무별방이 조성돼 있습니다.



이밖에도 음악다방, 회전목마, 드르쿰다 캐슬, 그네 달린 나무 원두막, 카라반 캠핑존, 드르쿰다 해변 등 다양한 사진 스팟이 마련돼 있는데요. 드르쿰다 해변은 성산 스튜디오를 통해야만 들어갈 수 있는 프라이빗 해변이랍니다.



파티룸 등으로 이용 가능한 카라반은 인터넷 예약 우선제로 운영되나 현장 결제도 가능하답니다. 1시간 기준 2인에 5000원, 4인에 1만원의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어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엔 흥이 넘치는 카라반 캠핑장 파티가 열린답니다.


브런치-190730 브런치 사용 (5).JPG
브런치-190730 브런치 사용 (4).JPG


인포메이션센터에서는 쿰다 아메 등 커피와 라떼, 과일 스무디, 베리쿰다 등의 쿰다 메뉴, 생맥주, 캔맥주 등을 판매합니다. 피자, 소시지, 감자튀김 등 맥주와 먹으면 더 좋은 사이드디쉬도 준비돼 있어요.



제주도민이라면 20% 할인된 가격에 커피를 이용할 수 있다는 사실! 또한 목줄, 배변봉투 필수로 애견 동반도 가능한 곳이라는 점 참조하세요! <드르쿰다 in 성산> 현장을 영상으로 만나볼까요?


< 드르쿰다 in 성산 >

주소 : 서귀포 섭지코지로25번길 64

문의 : 064-901-2197

영업시간 : 평일 09:00 – 22:00 / 주말 09:00 – 23:00

홈페이지 : https://delekoomdainsungsan.modoo.at/




예비사회적기업 '고르라제주'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