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감귤빛 콘테나에서 제주 한 모금
<카페 더 콘테나>

제주 이색 카페에서 즐기는 인싸 감성

by 고르라제주


요즘 뜨는 핫한 카페들은 사진으로 남기고픈 독보적인 분위기가 필수! 제주 감귤 콘테나를 쏙 빼닮은 이색 카페 <카페 더 콘테나>는 제주에서 색다른 추억을 남기기 좋은 핫플인이랍니다. 고르라와 함께 귤빛 공간 속으로 떠나보아요~!



<카페 더 콘테나>는 청년농부가 직접 운영하는 이색 건축 카페입니다. 감귤을 수확해 보관하는 콘테나를 그대로 재현한 건물 디자인이 이색적인 곳인데요.



넓은 감귤밭으로 둘러싸인 제주제주한 사진 스팟인 이곳. 제철 과일을 사용한 시원한 음료, 그리고 향이 풍부한 커피를 마시며 푸른 감귤밭의 정취에 빠져볼 수 있는 공간입니다.



독특한 점은 카페 내부에 1층과 2층을 잇는 도르래가 설치돼 있다는 것인데요! 진동벨이 울릴 시 2층에서 도르래를 타고 내려온 음료를 가져가면 된답니다. 디자인 특허출원까지 한 도르래 카페라고 해요.



음료는 계절과일 음료가 주요 메뉴입니다. 달마다 메뉴가 조금씩 달라지는데요. 제철 과일을 사용한 건강하고 맛있는 음료를 판매하고 있는 카페입니다.



이곳 메뉴 중 콘테나 크림라떼는 부드럽고 달달한 맛으로 기분을 한껏 올려주는데요. 청귤에이드는 청년농부가 직접 기르고 수확한 청귤로 만든 수제 에이드랍니다. 청귤은 항산화 기능이 완숙과보다 2배 이상 높아 건강에 좋은 식재료로 알려져 있죠.



카페 2층에서 계단을 따라 내려가면 1층과 야외 잔디밭이 나오는데요. 야외 잔디밭과 이어진 감귤밭, 그리고 톡톡 튀는 귤빛 콘테나 좌석이 분위기를 더해준답니다.



카페 더 콘테나는 곳곳이 사진 스팟입니다. 방문객들이 귤나무와 함께 사진 찍기 좋도록 주황색 우산과 노란색 우산을 비치해 뒀어요. 쨍한 색의 우산을 들고 초록의 배경 안에서 사진을 찍으면 선명한 색감의 사진을 얻을 수 있다는 점!



이곳은 노키즈존이며, 애완동물 입장이 불가한 카페입니다. 단 8세 이상은 입장이 가능하며, 단체 손님을 받지 않아 6인 이하만 입장할 수 있다고 합니다.



<카페 더 콘테나> 근처 관광지로는 차로 5분이 채 안 되는 거리의 조천 스위스마을을 비롯해 삼다원, 동굴의다원 다희연, 선녀와나무꾼 등이 있어 사진여행 코스로도 제격!



<카페 더 콘테나> 주차 공간은 따로 마련되어 있지 않아 외부에 주차하고 가는 것이 좋답니다. 버스를 타고 온다면 금산 정류장에서 하차한 뒤 함덕 방면으로 3분 정도 걸어 내려오면 됩니다.



제주 문화를 품은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핫플로 떠오른 <카페 더 콘테나>! 제주를 여행 중이라면 이곳에서 제철 과일음료를 맛보고 이색 기념 사진을 남겨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 카페 더 콘테나 >

주소 : 제주시 조천읍 함와로 513

영업 시간 : 11:00~19:00 (화, 수요일 휴무)

인스타그램 : https://bit.ly/2HrRK8v

문의 : 064-784-5130




예비사회적기업 '고르라제주'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