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프랑스 감성 넘치는
제주 베이커리 카페 <프렌치오븐>

깊은 풍미의 홍콩밀크티 즐기기!

by 고르라제주


무려 6000년의 역사를 품은 빵. 이젠 누군가의 한 끼이자 누군가의 소울푸드로서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가 되었는데요. 오늘은 제주에서 파리 정통 빵을 만나볼 수 있는 <프렌치오븐>으로 빵지순례를 떠나볼까요?



<프렌치오븐>은 노형오거리와 제주한라대 입구 사거리 사이에 자리한 빵집입니다. 그 이름처럼 프렌치 감성이 살아 있는 베이커리랍니다.


브런치-3.JPG
브런치-3-2.JPG


내부로 들어서면 소금버터빵, 식빵, 치아바타, 쿠키 등 정말 다양한 종류의 빵을 만나게 되는데요. 빵과 조합이 좋은 정통 홍콩밀크티와 커피, 음료 등도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미니 토핑 식빵 전문점이었으나 보다 다채로운 제품으로 고객과 함께하고자 자체 브랜드인 <프렌치오븐>을 새로이 오픈했다는 이곳.



방부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건강한 빵을 매일 구워낸다는 것이 이곳의 운영 철칙입니다. 정직하게 좋은 재료를 사용해 맛있는 빵을 만들고 있어요.



구움과자, 파운드케이크, 조리빵, 옛날빵 등 다양한 종류의 빵이 매일매일 만들어지고 있는데요. 꾸준히 한 길을 걸어온 제과제빵 전문가의 손에서 탄생한 빵이라 더욱 믿음이 갑니다.



프렌치오븐의 소금연유버터빵은 바게트와 크루아상을 섞어 놓은 듯한 빵입니다. 겉은 바삭하고 속은 우유버터가 녹아들어 부드러우며, 씹을수록 고소한 맛이 특징인데요. 달콤한 연유와 함께 어우러져 단짠단짠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깔끔한 빵입니다.



프레첼은 독일의 대표적인 빵이죠. 라우겐 용액에 담가 구워 독특한 향이 나며 더욱 선명한 갈색을 띠고 있는 프렌치오븐의 프레첼! 연유버터프레첼은 달콤한 연유와 고소한 버터가 꾸덕하면서도 부드러운 프레첼과 어우러져 한층 풍성한 맛을 낸답니다.



이밖에도 옛날 구움과자의 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수제 쿠키, 이탈리아 전통빵인 치아바타로 만은 치아바타앙버터 등 담백하면서도 자꾸 구미가 당기는 빵들이 다양하게 준비돼 있습니다.



또한 제주에서는 오직 프렌치오븐에서만 만날 수 있다는 홍콩 밀크티는 프렌치오븐을 꼭 방문해야 하는 이유인데요. 홍콩밀크티는 증발시킨 무가당 연유를 풍미 깊은 홍차에 넣어 맛을 낸 특별한 밀크티입니다.



얼그레이를 진하게 우려낸 정통 밀크티의 아름다운 맛! 프렌치오븐의 홍콩밀크티는 밀크티의 정석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목 넘김이 부드럽고 향이 은은하게 오래 남는 고품질 밀크티랍니다.



<프렌치오븐>은 론칭 기념 이벤트로 모든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고 해요. 제품 구매 시 SNS 후기를 남기면 매장에서 무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는 점 참고하세요. 제주 빵집 <프렌치오븐>에서 오리지널의 가치를 만나보세요.


<프렌치오븐>

주소 : 제주시 노형로 356

영업시간 : 10:30 - 21:30

문의 : 064-711-0453




예비사회적기업 '고르라제주'


keyw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