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고르라제주 Dec 06. 2019

가성비가 넘쳐흐르는 포장 전문점
<정모시회포장>

싱싱한 활어회와 해산물이 가득!



해산물의 천국 제주! 입안 가득 향긋한 바다 내음 느낄 수 있는데요. 많고 많은 횟집 중에 어딜 가야 할지 고민인 분들을 위해 오늘은 다양한 해산물을 합리적인 가격에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정모시회포장>을 소개하겠습니다.



서귀포시 동홍동에 위치한 이곳은 포장 전문점이지만 매장 내에서도 편안하게 먹을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포장 후 숙소에서 즐기는 것은 물론 매장에서도 포장 가격에 저렴하게 만날 수 있답니다.



근처에는 이중섭거리, 매일올레시장, 천지연폭포, 새연교 등 꼭 가봐야 할 관광지들이 있어 여행 일정으로 넣기에도 안성맞춤!



영업시간은 오후 2시부터 오후 11시까지, 늦은 시간까지 운영 중이니 언제든지 마음 편히 방문하기 좋답니다. 매주 수요일은 휴무라는 점 방문 시 체크!



갓 잡아 올린 싱싱한 자연산 횟감을 만날 수 있는 이곳. 활어회뿐만 아니라 각종 해산물과 튀김, 초밥 등 제주의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요리들이 한가득인데요.



매일 신선한 횟감을 들여와 광어, 우럭, 도다리, 벵에돔, 황돔 등의 활어회와 소라, 전복, 멍게 등의 해산물까지! 모두 여기서 한꺼번에 맛볼 수 있답니다.



주문이 들어오면 직접 잡아 올려 즉석에서 뜨는 모습까지 볼 수 있는데요. 덕분에 믿고 먹을 수 있으며 쫄깃하면서도 탱탱한 식감이 살아있는 회를 맛볼 수 있답니다.



또한 회와 해산물 외에도 새우튀김, 전어 튀김, 초밥 등 곁들여 먹기 좋은 메뉴들도 준비되어 있어요. 뭔가 부족하다 싶을 때 같이 먹어주면 딱! 든든하게 배 채울 수 있답니다.



추가 메뉴로 즐길 수 있는 은갈치 조림은 칼칼하고 매콤해 밥반찬이나 술안주로도 제격입니다. 그 외에도 우럭 조림, 도다리 조림, 객주리 조림 등이 있으니 취향껏 골라보세요!



횟집에 왔다면 매운탕도 먹어줘야 제대로 먹었다고 할 수 있겠는데요. 뼈와 양념, 그리고 무, 대파, 콩나물, 쑥갓(미나리) 등 야채까지 오천 원에 판매 중이랍니다.



2~3인분의 양으로 넉넉하게 즐길 수 있는데요. 우선 뼈, 무, 콩나물, 양념(⅔)과 재료들이 잠길 만큼 물을 넣어 끓여줍니다. 그리고 뼈 국물이 우러날 때 대파, 쑥갓(미나리), 남은 양념을 넣고 입맛에 맞게 간을 맞춰주면 매운탕 끓이기 완성!



언제나 맛있지만 추운 겨울에 더 생각나는 회 한 점에 소주 한잔! 싱싱한 해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도민과 관광객 모두의 발길을 이끄는 이곳, <정모시회포장>에서 맛있는 한 끼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정모시회포장>

주소 : 서귀포시 칠십리로 201

영업시간 : 14:00 - 23:00 / 수요일 휴무

문의 : 064-733-8582




예비사회적기업 '고르라제주'


매거진의 이전글 따뜻한 밥상이 그리울 때 서귀포 맛집 <성산수구레국밥>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