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고르라제주 Jan 12. 2018

제주 시내 카페,
인테리어가 이쁜 어반르토아

직접 로스팅한 커피와 갓 구운 빵이 가득한 - 


올겨울 최강 한파로 전국이 얼어붙어버린 오늘. 지난 이틀간 제주에 쏟아진 눈은 사람들을 울고 웃게 만들었답니다. 눈 내리는 오후, 차가운 바람을 뚫고 따뜻한 카페에서 잠깐의 휴식을 만나보는 건 어떨까요? 제주공항과 가까운 위치에 있어 여행전후로 둘러볼 수 있는, 인테리어가 이쁜 제주 시내 카페 어반르토아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어반르토아는 분위기 있는 카페 거리로 소문난 제주시 구남동5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쁘게 지어진 단독주택들이 많은 이 거리는 주변으로 카페와 맛집이 곳곳에 숨겨져 있는데요. 그렇지만 이렇게 눈 내리는 날, 거리를 돌아다닐 수는 없으니 갈곳을 미리 확인한 후 출발하는 것이 좋겠죠? 

이곳은 이쁜 인테리어 뿐만 아니라 맛있는 커피가 있는 카페로 잘 알려져 있으며, 매일 커피를 로스팅해 맛있고 신선한 커피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또한 커피 이외에도 갓 구운 스콘, 브라우니 등의 간단한 디저트류를 함께 내놓고 있는데요.   

카페 내부는 전체적으로 심플하고 모던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으며, 단조롭지만 분위기 있는 소품들이 많아 사진 찍기 좋은 장소로 이미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져 있는 곳이랍니다.  

직접 로스팅을 하는 가게이니만큼 기본 커피류를 가장 추천하며, 아메리카노를 비롯해 콘파냐, 플랫 화이트, 카페라떼, 더치라떼, 소프트 모카, 아이스 비엔나 등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답니다. 

또한 콜드브루 커피를 500ml, 1,000ml 두 가지로 나누어 병에 담아 판매하고 있어 선물용으로도 좋으며, 커피 이외에 티와 에이드도 준비되어 있으니 남녀노소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겠지요?  

어반르토아의 모든 에이드와 티는 생과즙과 수제청을 사용해 좀 더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중 리얼 망고우유는 망고의 달콤함과 우유의 부드러움이 더해져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음료라는 사실!  

디저트는 얼그레이 마들렌과 담백한 스콘, 버터와 앙금버터가 들어간 프레첼 등 기본적인 메뉴에 어반르토아만의 재료를 하나씩 넣어 판매하고 있으며, 디저트 당일 소진을 원칙으로 한다는 어반르토아! 

직접 로스팅한 커피와 매일 갓 구운 빵들은 내놓는 이곳은 로스팅룸과 야외테라스가 함께 마련되어 있어, 심플한 듯 하지만 구석구석 볼거리가 많답니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1시까지로 옆쪽에 바로 공영주차장이 있기 때문에 차로 이동하기에도 불편함이 없으니 방문 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따뜻한 아메리카노에 달콤한 디저트가 환상의 조합을 이루는 어반르토아! 제주공항에서 차로 20분! 오늘같은 날, 제주 시내 카페를 찾고 계시다면 어반르토아에서 커피 한 잔 어떠신가요?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