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지순례라고 들어보셨나요? 제주도에 생긴 수많은 빵집들을 둘러보는 여행을 말하는 단어랍니다! 빵지순례라는 단어가 생길 만큼 제주에는 여기저기 빵집들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그 가운데에서 오랜 시간 묵묵히 자신만의 빵을 만들어온 서귀포 빵집 채점석 베이커리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채점석 베이커리는 서귀포시 강정동에 위치해 있으며, 서귀포에 두 개의 점포를 가지고 있답니다~ 오늘 소개하는 곳이 채점석 베이커리 본점이며, 근처 5분 거리에 2호점인 서귀포 파파리오도 있으니 함께 둘러보면 좋을 것 같네요!
이곳은 식빵, 바게트와 같은 베이직한 빵들의 종류가 다양하며, 그 외의 단팥빵, 소보루, 도넛, 건강 빵, 앙버터 등 여러 종류의 빵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 중 가장 유명한 베스트 메뉴는 부드럽고 달콤한 맛으로 사랑받는 팡도르!
한 종류의 빵도 여러 가지 맛으로 표현해내는 채점석 베이커리는 같은 종류의 빵을 하루 세 번 굽는다는 사실! 시간대별로 빵 나오는 시간이 정해져 있으니 시간대를 미리 알아 찾아가면 따뜻한 빵을 맛볼 수 있겠죠?
맛뿐만 아니라 유기농 재료를 사용해 믿고 먹을 수 있는 채점석 베이커리는 이스트 발효가 아닌 자연 발효법을 이용하여 천연 효모를 넣어 빵을 굽고 있으며, 보존료와 방부제를 절.대. 사용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또한 유기농 밀가루와 유기농 설탕, 천일염 및 구운 소금 등을 사용해 건강하고 맛있는 빵을 구워내고 있으니, 이게 바로 손님들이 끊이지 않는 이유겠지요?
좋은 재료 이외에도 채점석 베이커리는 이미 많은 곳에서 다양한 상을 받은 경력이 있으며, 가게 곳곳에서 사장님의 빵사랑을 느낄 수 있답니다~!
기본빵 이외에도 다양한 디저트를 함께 맛볼 수 있고, 간편하게 선물할 수 있는 쿠키와 마카롱이 가득하니 선물용이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카페 내부에는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커피와 함께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채점석 베이커리는 빵뿐만 아니라 커피맛으로도 유명하기 때문에 달콤한 빵과 환상 조합!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8시부터 밤 11시까지 운영하고 있으며, 화요일은 정기휴일이니 방문 전 참고하세요! 채점석 베이커리의 몇 가지 인기 메뉴의 경우 여러 번 빵을 구워내고 있지만, 많은 분들이 한 번에 여러 개를 구매해 가는 경우가 종종 있어 이미 판매된 상품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니 빵 나오는 시간 확인하셔서 조금 일찍 서둘러 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2호점인 파파리오점도 있으니 잊지 마세요!
좋은 재료와 만드는 방법을 고집하며 정성을 다하는 서귀포 빵집 채점석 베이커리! 쫄깃쫄깃 폭신폭신한 기본 빵부터 부드럽고 달콤한 디저트까지 그 어떤 맛도 부족하지 않은 빵집! 도민들과 여행자들 모두에게 사랑받는 채점석 베이커리에서 자신에게 꼭 맞는 인생 빵을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