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고르라제주 Jan 15. 2020

특별한 피로회복제 찾고 있다면
제주도 마사지<아로마향>

깔끔하게 시원하게 완벽하게




외출을 자제하게 되는 겨울. 조금만 움직여도 삐그덕 소리가 나기 마련인데요. 오늘 고르라가 소개하는 곳은 겨울과 함께 얼어버린 몸을 풀어줄 제주도 마사지 <아로마향>입니다. 



<아로마향>은 동문시장, 칠성로 근처에 위치해 찾아가기 쉬워 여행객은 물론 도민들이 즐겨 가는 마사지샵 중에 하나인데요. 모두가 찾는 이곳만의 특별한 매력은 무엇일까요?!



보라색 간판을 따라 실내에 들어서면 황금빛 세상이 열리는데요. 화려한 금빛 인테리어에 한 번 반하고 깔끔하게 정돈된 공간에 또 한 번 반하는 <아로마향>입니다.



이곳은 단체, 커플, 가족룸 모두 준비되어 있어 언제나 편안한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데요. 단체의 경우 미리 문의만 한다면 언제든 OK~!



럭셔리한 공간에서 전문테라피스트가 관리해주는 <아로마향>! 제주에서 가장 깔끔하고 느낌 있게 전문적인 관리를 받을 수 있답니다. 



제주도 마사지를 책임지는 <아로마향>은 건식 전신 마자시, 발 관리, 얼굴관리 등 다양한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데요. 오늘 소개하는 아로마 전신 관리는 그중에서도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피로회복제입니다.



따뜻한 족욕으로 본격적인 마사지가 시작됩니다. 족욕은 긴장을 풀어 주고 활발한 혈액순환을 도와 아로마 전신 관리에 들어가기 전 가벼운 스트레칭 역할을 한답니다. 



<아로마향>에서 만나는 아로마 전신 관리는 전문테라피스트의 손길을 가장 진하고 깊게 느낄 수 있는 관리인데요. 족욕부터 아로마, 스톤테라피 까지 만나볼 수 있답니다. 



아로마 전신 관리를 진행하면 스톤테라피를 서비스로 즐길 수 있는데요!  따뜻하게 데워진 스톤을 이용해서 활발한 혈액순환과 피로 해소에 도움을 주어 더욱 효과적인 마사지를 진행할 수 있답니다.



아로마 전신 관리는 건식 마사지로 마무리됩니다. 잘 사용하지 않는 근육과 뭉친 근육까지 모두 사용하여 진행되는 건식 마사지는 어디서도 만나보지 못한 개운함을 선물합니다.



전문테라피스트의 시원한 손길을 끝으로 따뜻한 차 한잔으로 모든 관리가 끝나는데요. 향긋한 차 한잔으로 <아로마향>에서의 하루를 마무리해보세요.



제주도 마사지 <아로마향>은 여행코스 시작과 마지막에 즐기기 좋으며 특히 이번 설에 제주여행을 계획 중인 분들이라면 꼭 즐겨보길 바랍니다. 부모님에게는 효도를! 친구에게는 특별한 선물을! 연인과는 이색적인 데이트를! 이곳에서 즐겨보는건 어떨까요?!


<아로마향>

주소 : 제주시 중앙로 39

영업시간 : 연중무휴 10:00~23:00

문의 : 064-721-2625




예비사회적기업 '고르라제주'


매거진의 이전글 <제주도 1월 가볼만한곳> 리스트 TOP 10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