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고르라제주 May 22. 2020

제주도 집콕 백과사전 4탄 :
방구석 VIP 음악회



제주형 생활 속 거리두기가 본격적으로 시행되고 있는 지금, 문화생활과의 거리두기도 계속해서 진행되고 있는데요. 그래서 오늘 고르라가 준비한 소식은 끝이 보이지 않는 거리두기에 지쳐가는 여러분을 위한 집콕백과사전 4탄 : 방구석 VIP 음악회입니다♬



거리는 멀어도 '마음만은 조끄드레'

2020.05.22.(금) 19:00


오늘(22일) 오후 7시! 집에서 만나는 온라인 음악회 '마음만은 조끄드레'가 열립니다! 제주시가 진행했던 온라인 힐링 음악회가 더욱 탄탄한 음악을 들고 찾아온 것인데요. 가정의 달을 맞아 어린이와 부모 등 가족과 이웃의 소중함을 되새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음악을 준비했다고 합니다. 



첫 번째로 진행되는 '아이들에게 사랑을' 시간은 색감 넘치는 음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두 번째 '어르신들께 감사를' 시간은 잔잔한 위로가 담긴 음악, 마지막으로 '기꺼이 희망드림' 시간에는 알라딘, 라라랜드 OST 등의 밝은 노래를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지난 음악회 당시 실시간 댓글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받은 신청곡 중에서 5곡을 선정하여 시민들의 참여에 화답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다 같이 즐기며 함께하는 온라인 힐링 음악회에서 잠시나마 지친 마음을 위로받고 쉬어가 보시길 바랍니다.



트롯 편곡 음악회 '오월의 사랑과 꽃의 위로'

2020.05.28.(수)


코로나 19로 힘들고 지친 시민들이 음악을 통해서 지친 마음을 치유했으면 하는 바람을 담아 제주도립서귀포예술단이 개최한 무관중 랜선 음악회가 세 번째 막을 열었습니다. 이번 공연은 세 곡의 트로트를 합창 버전으로 새롭게 만날 수 있는 연주회인데요! 



국내외 유명 작곡가에게 위촉, 편곡을 의뢰한 '삼다도 소식, 얘야 시집가거라, 낭랑 18세' 세 곡이 합창곡으로 선보여질 예정이며, '꽃의 사랑'을 주제로 봄, 꽃, 사랑이 담긴 노래, '희망의 노래'를 주제로 치유 곡들을 연주한다고 합니다. 



이번 온라인 연주회는 지금까지 공연을 진행했던 형식적인 무대를 벗어나 서귀포시의 탁 트인 바다경관과 아름다운 장소를 함께 보여준다고 하는데요. 외출을 자제해야 하는 지금, 답답한 마음이 크다면 이번 연주회를 시청하면서 눈도 귀도 힐링해보시길 바랍니다! 



끝이 보이지 않는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지쳐가는 여러분을 위한 집콕백과사전 4탄 : 방구석 VIP 음악회! 제주에서 진행되는 온라인 연주회를 통해 그동안 쌓였던 답답한 마음을 소소하게나마 풀어보시길 바랄게요! 오늘도 예방수칙 잘 지키는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마음만은 조끄드레>

일시 : 2020.05.22.(금) 19:00

무대 : 제주시청 유튜브 채널 & 페이스북 페이지


▼클릭! 제주시청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s://bit.ly/3bOUhWE

▼클릭! 제주시청 페이스북 페이지 바로가기!

https://bit.ly/2zRURpo


<오월의 사랑과 꽃의 위로>

일시 : 2020.05.27.(수)

무대 : 서귀포시, 제주도립 서귀포예술단 유튜브 채널 & 페이스북 페이지


▼클릭! 서귀포시 유튜브  /  페이스북 바로가기!

https://bit.ly/2WPBciO

https://bit.ly/2ZoXsSi

▼클릭! 제주도립 서귀포예술단 유튜브  /  페이스북 바로가기!

https://bit.ly/2WQ6FBC 

https://bit.ly/2zYEw2a


예비사회적기업 '고르라제주'


매거진의 이전글 국가긴급재난지원금 알아보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