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마음공간 Apr 28. 2017

넌 못하는게 없구나~!

응....??

어느날 어떤 분이 한 마디 하신다.

"넌 못하는게 없구나~!"

순간 놀랬다. 내가 너무 잘난 척을 했나. 내가 뭘 잘못했나...


그래서 내논 나의 답.

"전 연애도 못하고 돈도 못벌고 노래도 못하고...."


생각해보니 난 내가 뭘 잘 하는지 이제는 알고 있는 것 같다. 그래서 단점을 숨기고자 장점을 과장해서 이야기하곤한다.


그 재미가 없으면 무슨 재미로 살려나...

내맘대로 치는 기타. 잘쳐보인다. ㅋㅋㅋ


작가의 이전글 잘 나가는 직장인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