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그린제이 Oct 14. 2023

하루 한 장 - 똑같은 퇴근길이어도 기분이 달라.

881일. 신남이 다르지.

똑같은 퇴근길이어도 택배가 기다리는 집은 다릅니다. ^^

두근두근

마음은 날아서 집으로 돌아와요. 신나는 발걸음 ㅎㅎ


한동안은 약정 노예의 삶으로 터벅터벅..ㅎㅎ


-이번 아이폰 15를 구매하면서 느낀 점

1. 오랜만에 성능 좋은 걸로 바꿨더니 사운드나 카메라 등등에선 차이가 많이 나네요.

2. 그러나 속도측면에서는 LTE이나 5G나 다른 줄 모르겠습니다. 그런데 5G 요금제를 무조건 써야 하다니 뭔가 억울.

3. 요금제가 너무 많아서 머리가 아팠어요. 저는 비교+비교+비교 후 다이렉트 결정했습니다.

   - 일반 5G 요금제 (약정할인으로 요금의 25%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 다이렉트 요금제 (무약정. 공시지원금이나 요금 약정할인을 받을 수 없음, 새로운 다른 기계로 변경 시에만 가입가능)

4. 같은 사이트이지만 고객지원분야가 다르고 시스템이 달라서 상담받기가 매우 어려웠습니다. (shop부분 통화연결이.. 아우.ㅡㅡ)

5. 비싸고 비싸고 비싸다. ㅋㅋㅋㅋ (오래된 제 맥북프로와 맞먹는 가격이네요. ㅎㄷㄷ)

6. 아이폰에서 아이폰으로 바꾸면 모든 것이 동일해서 일단 세팅이 끝나면 거기서 거기 느낌이 들어요. 하하하.

7. 카메라 성능은 매우 기대 중입니다. 토성 고리 정도는 찍을 수 있을까요?  ^^



영롱하네요. ^^



작가의 이전글 하루 한 장 - 모두 열심히 하루를 보내고 가는 길.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