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그린제이 Oct 26. 2023

하루 한 장 - 힘들 때 웃는 자가 일류다.

893일. INKTOBER2023 - 4. DODGE

INKTOBER2023 - 4. DODGE


그다지 익숙하지 않은 단어입니다.

사전적 의미로 뭔가를 재빠르게 피하다는 뜻을 가진 것 같은데 말이죠.

그런 의미를 생각하다 보니 생기발랄했던 20대의 일이 떠올랐어요.


한 번은 5-6번 정도인가 뭔가를 계속 잃어버리는 일이 발생합니다.  

가방, 선글라스, 열쇠에 이어 지갑을 연이어 세 번…

마지막에는 어찌나 어이가 없고 열이 받던지 울분에 차서 그런 글을 일기장에 썼었어요.

‘세상이 나에게 싸우자고 덤빈다. 세상! 그렇다고 내가 질 것 같으냐. 누가 이기나 한 번 해보자! 하하하하!! ‘

이렇게 다시 글로 옮기니 얼굴이 빨개지네요. ㅋㅋㅋ


( 덧붙여. 그나저나 이러다 그림의 톤 앤 매너가 엉망이 될 것 같은 생각이 들지만 말입니다.

그래도 헤매는 모양도 어여쁘게 잘 봐주시길 부탁드려요. ㅎㅎㅎ


또 덧붙이기를. 아이패드는 괜찮지만 기타 항목이 100G를 차지하고 있어서 초기화를 한 번 하고 앱을 새로 깔려고 하고 있습니다.

말일까지 바쁘게 처리해야 할 일이 있어 디지털 드로잉을 잠시 멈춤 상태예요.

이러면서 또 다른 무언가를 찾을지도 모르겠다는 설렘도 살짝 듭니다. ^0^ )




작가의 이전글 하루 한 장 - 삶이란 길 위에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