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그린제이 Dec 31. 2023

하루 한 장 - 카드를 보내드려요.

이벤트

올 한 해도 제 그림을 보러 와 주시고 언제나 응원해 주신 모든 분들 너무너무 고맙습니다. :)

매일매일 올릴 수 있는 힘이 되어 주셨어요!!


그런 의미로 마련한 작지만 소중한 이벤트 “카드를 보내드립니다. ”


 1. 제가 손으로 쓴 새해카드와

 2. 원하시는 카드 2종을 보내드려요!


참여방법

댓글로 참여의사와

원하시는 카드 번호 2개를 적어주시면 보내드리겠습니다.

10분을 뽑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월 1월 자정까지 ~


(ㅎㅎ 인스타와 동시에 진행하지만 제발 뽑을 일이 있을 정도로 많은 분들이 원하시면 좋겠네요.

이벤트 참여가 많지는 않아서 확률이 높다는 것이 정설입니다. ㅋㅋㅋㅋ )

아. 참고로 새해카드 디자인은 히든카드입니다. ^^

작가의 이전글 하루 한 장 - 고민 중이라…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