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greenut Aug 04. 2018

<달콤한 수채화 한 잔> 출간+인스타그램 이벤트 소식

카페에서의 음료, 디저트, 소품을 그리는 법을 알려드리는 수채화 작법서.

안녕하세요, 일러스트레이터 greenut 김혜련입니다. :)

작년 연말부터 꾸준히 글/그림 작업을 했던 <달콤한 수채화 한 잔> 드디어 지난 7월 30일에 출간되었습니다. 그리고 인스타그램에서 신간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서 이 소식을 함께 알려드려요.


<달콤한 수채화 한 잔>에는 카페에서 즐길 수 있는 음료와 디저트, 카페를 장식하는 다양한 소품을 그려놓은 예시작이 총 25점 수록되어있고요. 수채화 작업을 할 때 사용하는 도구와 수채화 기법에 대한 상세한 설명부터 각 예시작마다 라인 드로잉과 수채화 채색 작업 과정 사진, 작업에 대한 도움말을 함께 덧붙인 책이에요.


중간중간 스케치부터 채색 과정에 대한 노하우까지 꼼꼼하게 적어두었기 때문에 취미로 수채화를 그려보고 싶은 분이나 수채화를 그릴 때의 예시 자료, 가이드가 필요한 분, 평소 카페에서 음료나 디저트를 자주 즐기시는 분께 특히 추천해드리고 싶은 책이랍니다. :)


음료와 디저트는 봄, 여름, 가을, 겨울 각 계절에 잘 어울리는 것으로 선정하여 구성했기 때문에 각 파트마다 그림을 감상하시는 재미도 있을 거예요! (제가 위에 올린 그림들은 모두 책에 수록된 예시작입니다.)


현재 전국의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구입하실 수 있고, 제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오는 8월 16일까지 총 5분을 추첨하여 제 사인이 담긴 신간을 증정하는 신간 출간 기념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달콤한 수채화 한 잔> 구매 링크

http://reurl.kr/2D76A13ZJ


▼<달콤한 수채화 한 잔> 출간 기념 인스타그램 이벤트 참여 페이지

http://reurl.kr/32473E4QQ



***

위에 올린 책 내지 이미지와 책에 수록한 모든 일러스트 이미지의 저작권은 저와 출판사 디지털북스(아이생각)에 있으며, 이미지를 무단 도용/배포/훼손/복제/2차 저작물 제작/상업적 이용 등의 저작권을 침해하는 행위를 엄금합니다. 저작권에 침해되는 행위가 발견될 시 법적 책임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저작자의 권리를 지켜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작가의 이전글 2월 드로잉/수채화 원데이 클래스 개설 소식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