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플래티어 PLATEER Oct 22. 2021

회원가입 유도 캠페인에 무반응인 고객, 어떻게 할까?

안녕하세요!

플래티어 그루비 사업부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지난 포스팅에서는 회원가입 유도하는 온사이트 캠페인에 적합한 비회원 세그먼트 8가지를 알아보고, 

'그루비' 어드민에서 설정하는 방법까지 살펴봤습니다.

>> 지난 포스팅 보기 


회원가입 유도 캠페인을 진행하고 계신다면, 그 다음은 이런 고민이 생길 수도 있겠죠.


회원가입 유도 캠페인에 노출되었지만 가입하지 않은 고객 타겟팅이 가능한가요?

그럼요! 

그루비의 [캠페인 이력] 변수를 활용하면 특정 캠페인에 반응했는지 여부에 따라 추가로 고객을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캠페인 이력 변수를 활용하여 그루비 어드민에서 ‘회원가입 유도 캠페인에 노출되었지만 가입하지 않은 고객’을 타겟팅하는 설정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그루비 블로그에서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


>> 확인하러 가기!


매거진의 이전글 모든 쇼핑몰의 끝나지 않는 숙제, 신규 회원가입 늘리기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