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플래티어 그루비 사업부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지난 포스팅에서는 회원가입 유도하는 온사이트 캠페인에 적합한 비회원 세그먼트 8가지를 알아보고,
'그루비' 어드민에서 설정하는 방법까지 살펴봤습니다.
회원가입 유도 캠페인을 진행하고 계신다면, 그 다음은 이런 고민이 생길 수도 있겠죠.
회원가입 유도 캠페인에 노출되었지만 가입하지 않은 고객 타겟팅이 가능한가요?
그럼요!
그루비의 [캠페인 이력] 변수를 활용하면 특정 캠페인에 반응했는지 여부에 따라 추가로 고객을 타겟팅할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캠페인 이력 변수를 활용하여 그루비 어드민에서 ‘회원가입 유도 캠페인에 노출되었지만 가입하지 않은 고객’을 타겟팅하는 설정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그루비 블로그에서 지금 바로 확인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