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티어 기술연구소 CTO 남덕현 상무
코로나 팬데믹 이후 급성장한 이커머스.
현재 이커머스 시장은 새로운 변화의 흐름 앞에 놓여있는데요.
2019년 나이키의 '탈(脫)아마존' 선언 등 이커머스 시장은 'D2C(Direct to Consumer, 소비자 직거래 판매방식)'로의 전환을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D2C는 직접 고객 데이터를 확보할 수 있다는 점과 고객 맞춤형 마케팅이 가능하다는 점, 그리고 고객 요구에 맞는 신제품 출시가 용이하다는 점이 강점입니다.
이번 웨비나 영상을 통해 향후 변화할 이커머스의 미래를 살펴보고, D2C는 어떠한 영향과 효과를 거두고 있는지 살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