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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y 플래티어 PLATEER May 04. 2023

이커머스-NFT 접목 시대

플래티어가 선보인 NFT 마케팅 방법은?

신세계백화점의 푸빌라 소사이어티, 롯데홈쇼핑의 벨리곰...

이들 모두 이커머스와 NFT가 결합한 대표적인 사례로 손꼽히고 있는데요.


그러나 이런 NFT를 구매하기 위해서는 화이트리스트로 선택받아야 하는데, 그 과정이 쉽지 않습니다.


화이트리스트 안에 들어가려면 여러 플랫폼을 오가며 퀘스트를 완료해야 하는데, 발행하는 NFT 자체가 한정적이다 보니, 살 수 있는 기회도 추첨해서 주기 때문입니다.


플래티어는 이점을 주목, X2BEE NFT 솔루션을 출시했습니다!


X2BEE NFT는 D2C 플랫폼을 보유하거나 계획 중인 유통 기업들이 NFT를 발행·판매·유통하고, 플랫폼에서 마케팅적 활용이 가능하도록 블록체인 기술 기업과 협력해 개발한 NFT 유통·마케팅 솔루션인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출처=ZDNet Korea




이커머스-NFT 접목 시대...

플래티어가 선보인 NFT 마케팅 방법은


▶ 나인옥 팀장, '엑스투비' NFT 소개..."소비자들 쉽게 참여시키는 것이 핵심"


플래티어 NFT 전략 TF 나인옥 팀장


대체불가토큰(NFT)은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그림이나 영상 등 디지털 자산의 소유를 증명하는 가상 토큰이다. 콘텐츠의 고유 주소를 토큰 안에 담아 소유권을 나타낼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비트코인과 블록체인이 주목받으면서 NFT도 떠오르기 시작했다. 귀여운 캐릭터 그림이나 영상이 NFT로 생성됐고, 희귀성·고유성을 인정받아 고가에 판매되기도 했다...(중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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