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현정작가 Sep 18. 2022

작심삼일을 10번 반복하기

오늘은 며칠 일까?

오늘은 1월 1일이다.
이 세상에 날짜는 존재하지 않아요.
신기하죠? 원래는 밤과 낮만 있어요.
어느 10월 2일 낮과 밤과 태어난 것뿐이에요.


필요하면 언제든지 1월 1일로 만들어서 끼어들어요.
시작을 새롭게 만들어버리는 순발력
딱 14일만 지속하면 그 뒤는 계속 이어갈 수 있어요. 내가 새롭게 만들어서 끼어들면 또 다른 세상이 펼쳐져요. 그냥 뛰어들어야 해요.
환경을 만들어서 세팅을 하는 거예요.


꾸준하게 내가 다짐하고 매월 1월 1일을 만들어 보세요. 그렇게 저도 매월 시작하는 챌린지 덕분에
꾸준함을 이어갈 수 있게 되었어요.


'어떻게 이어갈 수 있어요?'
물어보신다면? 새벽에 일어나야 하는 이유를 찾았어요.

하고 싶은 일이 많다면 잠을 쪼개어 시간을 쪼개어해야만 했어요. 그로우 마미, 매일 성장을 해야 하는 이유를 꾸준히 만들었어요.
스스로의 자존감을 키워주기 위해서 선택한 수단이
'새벽 기상 챌린지'에요.


마음이 힘들 때 혼자만의 시간을 더 가져보세요.

작심삼일이라면 제가 쓴 글을 보고 힘을 얻으셨으면 좋겠어요.

제가 좋아하는 말이 있어요.
작심삼일을 계속 연습한다는 생각을 해보세요.
작심삼일 *10번만 연습하면 벌써 한 달이 지나가요.

꿈을 생각한다면?
하루에 30분씩 꾸준히 연습하면 안 할 수가 없어요.

내가 원하는 삶을 살기 위해서는 내가 우뚝 서야 해요. 전 제가 우뚝 서기 위해서 많이 노력하고 있어요. 스스로를 다그치며 응원하며 달려가고 있는 그로우 마미입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엄마의 자유시간, 온전히 나를 위한 블루타임은 언제?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