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Gundong Lee Sep 09. 2020

[전시] 유미의 세포들 특별전


세상에나 이런 캐릭터? 만화? 동영상?

가끔 친구들이 보내주는 이모티콘을 직접 만났다.

난 유미의 팬이 되었어 오늘부터!!!!!!

너무 너무 귀여운 캐틱터들과 나와 이름이 비슷한 무빙건 작가님까지!!!!!

그라운드시소 서촌에서 만날 수 있는 유미의 세포들 특별전 다녀온 후기 함께 하고 싶어서

블로그 포스팅 합니다!!!



https://youtu.be/o7iAluBxn6Y



저처럼 유미의 세포들을 모르시는 분들은 이 영상 부터 스타트!!!!

보고만 있어서 기분이 좋아지는 캐틱터 입니다!!

그리고 웹툰 필독입니다~~~

그냥 빠지게 됩니다!!!

보게 됩니다 허허허




지난 9월 6일에 다녀 왔습니다.

아시겠지만, 코로나로 인해 사전 예약 필수입니다.


아래 링크에서 확인 하시면 됩니당~~

https://m.booking.naver.com/booking/12/bizes/378387?area=bni




전시가 진행되고 있는 그라운드시소 서촌은 장소적인 시그니처가 엄청납니다.

해쉬태그와 인스타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그라운드시소 #그라운드시소서촌

https://www.instagram.com/groundseesaw/








예매된 티켓을 하고 동생을 기다리는 동안 천천히 유미의 세포들을 만나 보았습니다.






그라운드시소 서촌의 로비 입니다. 사람이 없죠..

코로나로 인해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어서 붐비지 않습니다.

그라운드시소 서촌 자체가 깔끔해서 너무 좋아요~~~







이렇게 귀여운데... 어느 누가 싫어 할까요?

남자인 제가 봐도 그냥 아빠미소...ㅋㅋㅋ 흐뭇한 미소가 전시 보는 내내 이어졌습니다 ㅎㅎㅎㅎ




유미의 두뇌로 들어가는게 첫번째 여정입니다.





초보자 유미를 위한 유미 백과사전~!!!!

너무나도 현실적인 설정에 왠지 어딘가에는 있을 실존인물 같은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유미는 무죄랍니다.

맞아요. 무죄라고 할 수 있어요. 전시 보시면 알꺼에요!!




이동건 작가의 팬이된 이건동 작가 입니다



https://youtu.be/Km7hAar1fAg


이동건 작가 역시 자신의 캐릭터가 있어요.

영상으로 한번 만나보세요~~






사진 찍을 수 있는 스팟이 참 많다는거!!!!!



제가 젤 좋아한 포즈~~~~





여기 부터는 유미의 남친들의 스토리 입니다~~





구웅이랑 함께한 개구리 축제에서 한컷!!!






두번째 남치니 인데... 샌드백이 있는거 보니...

뭐 잘 안되었나 봅니다 ㅎㅎㅎㅎㅎ





이번 전시는 다양한 기업의 후원으로 만들어졌는데요.

특히나 전시장을 구성한 페인트가 참 독특했습니다.

친환경이라고 하네요.

이런 센스있는 삼화페인트 협찬

감동입니다.





순록인거 같습니다.

약간 변태 갔았음 ㅜㅜ





남친들에 대한 리얼 댓글들이 있습니다.

아주 재미나더군요 ㅎㅎㅎㅎ





웹툰을 보신분들은 이해가 될 듯한 장면들~~






요기 사진 스팟 참 좋습니다~~~

한컷!!!



이건 유미 학력고사 느낌

교실 구경 한번 해보세요~~~~






유미교

찬양하라 유미

그라운드시소 서촌의 최고 층을 잘 활용한 전시가 돋보였어요~~





많은 분들이 사진을 찍는 그곳입니다~~




그라운드시소의 시그니처 입니다~

가운데 중전이 참 멋있고 인상적이었어요

건축물 디자인이 참 과감했습니다~

함께한 동생이 여기를 참 좋아 했어요~




여기가 어디일까요? 구경하러 가실때 참고해서 한번 꼭 찾아보세요~~~




유미?누구지?



세포들의 메시지

참 센스있게 잘 만들었어요.

유미의 세포들을 애정하는 기획자가 만든 티가 팍팍납니다 ㅎㅎㅎㅎ





중전의 조경입니다.

참 멋지네요~~~



#자우림 #유미의세포들특별전 #유미의세포들 #그라운드시소 #그라운드시소서촌 #김유미 #주말전시 #유미의세포들전시 #통의동 #서촌 #조경 #캐릭터 #이동건작가 #무빙건작가 #무빙건 #깨알재미 #코로나 #코로나19 #네이버예약 #네이버

작가의 이전글 [DAY] 2020년 9월 2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