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Gundong Lee Oct 11. 2020

[제주고기] 한라담 무교점



오늘은 회식날!!!!

많은 인원보다는 알짜배기 담백한 멤버들과 함께 식사 했어요!!

맛있는거 좋아하고 즐기는 멤버들과 함께 했어요!!!

무교동에는 참 맛있는 집이 많은데

오늘은 한라담을 방문 했습니다.

제주도 돼지고기의 일품 맛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그럼 제가 제일 만족 스러웠던!!!! 고기는 당연히 최고였구요!!!

한라담의 기본반찬 함께 보아요~~




샐러드~~~

양념 샐러드와 기본 간장 베이스의 샐러드 입니다~~

아주 맛이 좋아요 개인적으로는 왼쪽에 있는 샐러드에 건포도가 들어가서 좋았다는~~~~






잡채가 나오는 정성스러운 집이죠~

사실 한라담이 가격이 조금 나갑니다!! 고기는 당연히 최상급이고

저렇게 잡채가 기본찬으로 나올 정도면 참 많이 신경을 쓰고 있다는 것이죠!!!!




양념게장!!! 잡채 다음으로 충격적으로 맛있었다고 합니다.

제가 게장을 못 먹지만..... 게장 좋아하는 직원 말로는 아주 괜찮고 맛있었다고 했어요~~






파무침은 저스트 쏘쏘... 그야 다른 반찬들이 참 좋으니 말이죠

그리고 오른쪽은 고기와 함께 곁들이는 양념들 입니다.

우선은 소금이 있습니다. 히말라야 쏠트??? 인듯 한데... 아주 귀한 소금이 나왔고

쌈장 그리고 한라담의 젓갈 소스도 함께 했습니다~~




짜잔 두툼두툼 제주 고기~~

숯이 좋은 집이 고기 맛도 좋더라~~




된장찌게 + 공기밥

맛나게 찍은 사진 어디갔노????



계란찜은 예쁜 손님 착한 손님에게 주는 사장님의 서비스~~~




시청 바로 뒤에 한라담 방문해 보세요!!!

코로나 전에는 정말 대기 장난 아니었는데....

이제는 대기 없이 먹어서 좋긴하나.... 이 식당이 정말 잘 버티길 바랍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_Cqd3918vLQ





#한라담 #한라담무교점 #제주고기 #제주도 #제주 #제주돼지고기 #돼지고기 #목살 #삼겹살 #잡채 #샐러드 #된장찌게 #계란찜 #시청 #시청역 #시청맛집 #시청역맛집 #제주돼지숯불구이 #숯불구이 #서울맛집

작가의 이전글 [DAY] 2020년 10월 2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