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Gundong Lee Oct 24. 2020

[닭갈비] 소양골춘천닭갈비

고덕역 근처 먹자골목에서 만난



가성비 좋은 닭갈비집




닭갈비의 원조의 이름이 느껴지는 '소양골 춘천 닭갈비'

닭갈비는 역시가 역시나 춘천인거죠~~ 허허허

아~~~ 춘천가고 싶네요



https://www.youtube.com/watch?v=iKVn9Asu61c




애니웨이 / 춘천은 못갔지만.../..

전 춘천 닭갈비를 먹었습니다 ㅋㅋㅋㅋ

닭갈비 요리법은 크게 2가지로 나누어 지는데

숯불 그리고 철판!!!!

여기 이곳은 철판을 이용한 닭갈비집입니다!!!!

스터디 모임하는 친구들과 오랜만에 서울둘레길 걸으며, 맛있는 식사로 닭갈비 선택했어요~!!

서울둘레길 3-1코스 끝나는 지점에는 고덕역이 있습니다!!!




밑반찬이 정감 있지않나요?

사라다 샐러드

단무지

마라로니

김치

그리고 미역 냉국

더운날 이러 한사발 딱 좋습니다~~


시원한 맥주 거기에 얼음과 함께 곁들이면 참 좋습니다~~~






닭갈비의 핵심은 양배추

그리고 맛을 더 고소하게 만들어주는 깻잎~~~



저희의 추가 선택 메뉴 중에 하나는 막국수~~

닭갈비하면 역시 막국수죠~~~~~

다 먹고 치츠볶음밥

음~~~ 야미 야미~~~~




https://www.youtube.com/watch?v=iSNAzmJGXOY





5호선 고덕역 근처에서 닭갈비 드시고 싶으시면

추천드립니다~~~

바로 앞에 공원이 있어 시야도 좋구요^^

#고덕역 #닭갈비 #춘천닭갈비 #서울둘레길 #소양골춘천닭갈비 #춘천 #치즈볶음밥 #볶음밥 #막국수 #맥주 #테라 #사이다 #맥주 #고덕역맛집 #고덕역닭갈비 #고덕역닭갈비 #사라다 #단무지 #마카로니



작가의 이전글 [DAY] 2020년 10월 4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