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주렁양 Dec 31. 2022

2022년 잘가라



한 해를 돌아보면, 많은 일들이 다양하게 있었다. 

일도 관계도 그렇다. 

게다가 대통령 선거도 있었다.

(놀랍게도 지금 상황이 1년도 안되었다니.. 된장)

올해를 그저 잘가~ 라고 말하고 싶다. 

어떤 모양이든, 

우린 모두 수고했다.

그리고, 2023년을 기대한다. 

하던 일도 

새로운 일도

새로운 관계도

나는 기대한다.

아자아자!!!

좋다다!!

매거진의 이전글 곰친구가 좋아여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