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이범용의 습관홈트 Jul 06. 2021

삼성맨 이 차장이 20년 모은 실전 비즈니스 영어

10번째 월급 이외 수입 파이프 라인, 전자책 만들기

저는 20년 차 현실 직장인입니다. 특이한 점이 있다면, 월급 이외 수입 파이프 라인이 9개 있었고, 이번에 10번째 수입 파이프 라인으로 크몽에서 전자책을 출간하게 되었습니다.


전자책 제목은 [삼성맨 이 차장이 20년 동안 모은 100% 실전 비즈니스 영어]입니다.


이렇게 제가 전자책을 출간할 수 있었던 결정적 계기는 브런치 때문이었습니다. 브런치에 '직장인 영어 메모'란 주제로 글을 써서 올렸는데 반응이 좋았어요. 그래서 용기를 얻어서 브런치 글 중에서 1차적으로 중요한 표현만 정리해서 이번에 전자책으로 출간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감사한 일이지요.




저는 현재 삼성에 근무 중인 20년 차 현실 직장인입니다. 그리고 그동안 대기업, 외국계 기업, 

해외인턴, 해외 MBA, 해외 주재원 등 회사 생활하며 실전 비즈니스 회화에서 사용되는 표현들을 메모해 놓았는데요. 


그 노트가 벌써 13권이나 되었습니다.


20년간 모은 13권의 영어 노트


이 노트 중에서 직장생활하면서 중요하다고 판단이 되는 10개이 상황 별 영어 표현들을 선정하였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https://kmong.com/gig/322407




참고로, 후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는데요. 만약 저의 전자책을 구매 후 후기 작성하신 분들을 위해 부록으로 [누구나 쉽게 바로 써먹는 실전 비즈니스 영어 표현 30문항] 도 별도로 보내드리고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범용 올림





매거진의 이전글 이번 생은 포기했던 유튜브를 다시 시작하는 이유 2가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