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하띠 HADDI Jun 01. 2019

족저근막염



근데 이거 그리는데 또 내 발바닥에 사는 흑염룡이 날뛰는거 같네요...ㅠㅠ

염증이 생긴거라고 하는데 진짜 오래걸어서라고만 생각하고 방치 ㅋㅋㅋㅋㅋ

저만 미련한거 아니겠쬬...?ㅠㅠ


.


그리고 족저근막염을 달고 6일 출장을 견딘 나는... 회사에서 레전드가..크큭... 되었....긴 므슨 술자리에서 2번 말나오고 끝났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인생..





매거진의 이전글 해외 출장에서의 충격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