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IT메거진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아이폰 7 새로운 블랙 딥블랙?

아이폰 7 프로만의 새로운 색 딥블랙, 블랙 인이어, 블랙 UI까지?

아이폰 7에 대한 루머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새로운 아이폰 색상에 대한 루머가 있는 것 같습니다.

몽블랑 블랙 기억하시는 분이 계실 겁니다. 저는 아이폰 3GS의 몽블랑 블래 폰을 아직도 가지고 있고 지금까지 아이폰 라인 중에서 가장 완벽한 디자인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나라에 처음 들어온 아이폰의 블랙 색이 몽블랑 블랙입니다. 이색과 그립감 때문에 아직도 배터리만 살려가면서 가지고 있습니다. 고장도 잘 안나고요.

아이폰의 여러 가지 색은 있었지만 제대로 된 블랙 색은 그 뒤로 보이지 않았습니다.

이번에 새로운 블랙 색이 추가되는 것 같습니다.



완전한 블랙입니다. 심지어 테마까지 블랙입니다. 마음에 솔직히 듭니다.

딥블랙의 경우 아이폰 프로 대상으로 출시될 것이라고 합니다. 프로 출시가 거의 사실화되어 가는 분위기입니다. 그러면서 가격을 지금 가격보다 더 올릴 생각인 것 같습니다.

기능 변화 없이 명품 전략 같긴 한데 이미 애플 워치에서 한번 접한 바 있어서 놀랍지는 않습니다.



생상을 보면 위 사진과 같이 정리되는데 여기서 마음에 드는 색은 역시 블랙입니다.

프로 기종에 대한 고급 스러움을 넣을 생각인 것 같습니다. 기능이 다른 건 아닌 것 같고요.

재질 차이를 줄 것 같다는 루머입니다. 



고급화하겠다는 전략인듯합니다. 팁 블랙 아이폰과 애플 워치 이렇게 맞춰 보면 다름과 같은 그림이 나올 것 같습니다.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여기에 다크 UI까지 더해진 좀 더 완벽한 아이폰이 될 것 같습니다. 이렇게 나오면 블랙 마니아들에게는 완전한 선물이 될 것 같습니다.

인이어까지 블랙으로 맞춘다면  



이렇게 인이어까지 블랙으로 출시된다고 합니다. 어디까지 맞춰 질지 모르지만 사진을 봐서는 거의 이대로 출시해도 디자인으로 봐서는 충분히 이해되는 부분입니다.



전체적으로 아래 사진과 같은 루머입니다. 이대로 출시돼도 나쁘지 않은 선택입니다. 하지만 애플의 혁신이 여기가 끝이라면 생각해 봐야 될 것 같습니다. 혁신이 있고 이런 하드웨어의 이벤트가 있다면 충분히 이해 하지만 애플에서 이정로도 신제품 구성을 마무리한다면 또 한 번 실망할듯합니다.


애플답지 않은 루머


애플이 최근 몇 년간 출시를 보면 충분히 이 정도로 준비하고 출시할 수도 있겠구나 하는 생각은 들었습니다.

하지만 애플이 있다면 이건 하드웨어의 이벤트 정도로 보고 이 속에 새로운 것들이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건 애플의 그간 한 출시한 형태로 봐서는 더 준비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합니다.

지난 1 ~ 2년 애플의 출시를 보면 이 정도로 나올 수 있다는 걱정이 됩니다만 아쉽기는 하겠죠. 그리고 애플의 혁신이다 하고 주장해 버리면 할 말은 없겠지만요.


오늘은 애플에 대한 루머를 봤습니다. 더 지나 봐야 정확한 것은 알 것 같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갤럭시 노트 7 랜더링 이미지 등장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