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매거진 IT메거진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아이폰 7 전 모델, 실제 이미지 유출

아이폰 7, 아이폰 7 플러스, 아이폰 7 프로로 출시된다. 조작일수도

아이폰 7 모든 제품 실제 이미지 유출


오늘 아이폰 7의 모든 사진이 유출되었습니다. 골드 기준 같은데 사이즈별로 제품 이미지가 유출되었습니다.


지금까지는 조립 전 사진이었다면 정말 조립된 상태로 보입니다. 

아이폰 7의 제품은 아이폰 7과 아이폰 7 플러스 그리고 아이폰 7 프로로 구분되는 것 같습니다.


카메라의 경우는 루머 그대로이며 홈버튼 또한 버튼으로 존재할지 터치로 존재할지 모르지만 지금과 같은 위치에 존재합니다.



그런데 궁금한 게 있습니다.



카메라 더 튀어 나와

아이폰 7 보다 확실히 카메라가 더 튀어 나옵니다. 그리고 바디에서 부터 카메라 라인이 나오도록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지금과 조금 느낌이 다릅니다.

듀얼 카메라까지 한다면 이번 디자인에서 카메라쪽 디자인은 실망하실분들이 계실것 같습니다.



저 디자인 딱 중간으로 배치를 옮기면 G5 느낌이 나긴합니다. 듀얼 카메라 모듈에서 관련이 있을것같습니다.



애플 아이폰 1년에 두 번 출시 공식화될 듯

초기 루머에 나왔던 홈 버튼 자리의 둥근 원만 존재한 루머와 배치되네요. 홈버튼은 존재하고 단지 느낌을 전달받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이 제품의 경우도 며칠 전 루머인데 내년에 아이폰 7SE가 출시된다는 의미 인것 같습니다. 이제 일 년에 2번 출시를 공식화하는 것 같습니다.


아이폰 7, 아이폰 7 플러스, 아이폰 7 프로 이렇게 출시하고 해를 넘겨 아이폰 7 SE를 출시가 공식화될 듯합니다.


제품 선택하기 점점 힘들어질 것 같습니다. 지금 아이폰 6S PLUS 구매했습니다. 그때도 아이폰 6S가 손에 감겨서 크기에 대한 고민 많이 했습니다. 이제 같은 크기의 프로까지 나왔으니 애플도 점점 선택의 폭은 크지지만 선택할 때 고민하게 되네요.


위사진 보면 S자가 있는게 있고 조금 조작같은 느낌이 듭니다. 아이폰 6S 사진과 조금 조직해서 유출한것 같다는 느낌이 듭니다. 좀더 정보를 봐야 될것 같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소니 엑스페리아 신제품 F8331 사진 유출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