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하는 아빠, 멋쟁이 학생들 필수 아이템 포토프린터 포토비
먼저 포토비의 구성입니다. 포토비는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구성이었습니다. 많은 액세서리가 준비되어 있고 인화지 또한 저렴하게 인터넷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기존 제품과 달리 잘 구성된 제품입니다.
그리고 첫 만남의 느낌은 들고 다니는 사진관이라는 말이 딱 맞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포토비는 가볍게 가방에 넣고 다닐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제품은 충전기 그리고 전원 버튼 고정 버튼으로 되어 있습니다. 인화지를 넣을 수 있도록 고정 버튼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타사 제품의 경우는 인화지가 들어 있는데도 실수로 열수 있어나 포토비는 스위치가 있어서 열 때 확실히 인지하고 열어야 됩니다. 그래서 더 좋습니다.
제품은 작은 부분까지 사용자가 실수할 수 있는 부분들에 대한 안전장치까지 해 놓았습니다.
처음 제품을 받으면 인화지가 없는 상태입니다. 인화지를 넣어 줘야 되는데 아주 쉽게 인화지를 넣을 수 있습니다.
포켓 포토의 경우 인화지를 넣을 때 처음 사용하는 사람은 용지를 반대로 넣는 실수를 할 수 있으나 포토 비는 정확히 들어가는 구조입니다.
인화지가 카트리지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용지만 알아서 넣어 줘야 되는 포켓 포토와 차이가 있습니다.
카트리지는 자기 방향과 자기 자리 아니면 들어가지 않습니다.
아까 말씀드린 인화지 장착 스위치를 전환해 줘야 넣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제품을 오픈하면 카트리지 봉투를 개봉하고 모양에 맞춰서 넣어 주면 됩니다.
카트리지 장착한 사진입니다. 카트리지에 모양새에 딱 맞게 들어갑니다. 뒤집어 넣을 수 없는 구조입니다.
그리고 뚜껑을 닫으면 준비 끝납니다. 무척 쉽습니다.
마켓에서 PHOTOBEE를 검색하시면 이쁜 아이콘이 나옵니다. 설치하시면 됩니다.
기존 포토프린터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포켓포토를 사용하고 있어 포토프린터에 대해 아쉬운 점이 많았는데 포토비는 이런 아쉬움을 해결해 주는 포토 프린터입니다.
이렇게 못쓰는 글자지만 사진을 붙이고 우리 아이의 육아 일기를 적어 왔습니다.
포토프린터의 용도는 다양한 용도로 이용 가능합니다. 이렇게 포토비와 같이 인화지가 스티커인 경우는 더욱 유용하게 사용 가능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사진을 넣어서 육아일기를 적습니다. 아이 사진과 함께 간단하게 적어 나가도 좋은 육아 일기가 됩니다.
다양한 프레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아이 사진을 키워서 친척들에게 사진엽서를 선물하시면 아주 좋은 선물이 됩니다.
특히 자주 뵙지 못하는 할머니와 할아버지께는 참 좋은 선물이 될 거예요.
저는 이렇게 만들어서 드렸습니다.
아이들은 자기 사진 찍는 것을 무척 좋아합니다. 사진 찍을 때 항상 포즈를 취하면서 좋아합니다. 그런데 휴대폰으로만 보기에 아쉬울 때가 있습니다. 이때 포토 앨범을 하나 만들어 주고 가지고 다니도록 해주면 정말 좋아합니다.
포토비 용 앨범을 이용해서 한 장 한 장 직접 골라 프린터 하게 해줬더니 무척 좋아합니다. 가방에 넣고 다니기 편해서 항상 가지고 다닙니다.
아빠의 책상 앨범을 만들자
눈에 넣어도 아프지 않은 우리 아이 사진을 맨날 보고 싶은데 책상 위에 하나 정도 주면 정말 기분 좋습니다.
야근을 하던 좋지 않은 일이 있어도 아이 얼굴을 보면 다 잊어버리거든요. 아빠 책상 위에 저렇게 앨범을 만들어 두면 비타민!!!
생활의 활력소가 될 겁니다.
그 외 다양한 사용처가 있습니다. 심지어 방수가 되기 때문에 오려서 아이 가방에 연락처랑 사진을 붙여 주시면 미아 방지 역할도 합니다.
기존 포켓포토에서 아쉬웠던 것들이 포토비에서는 편하게 이용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거 하나면 가지고 할머니 댁에 가면 여기저기 아이사 진도 붙들려도 좋아합니다.
다른 포토프린터와 달리 물에 강하기 때문에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경기까지 소개할게요. 활용방법에 대해서는 꾸준하게 포스팅을 올리겠습니다. 아빠들 한번 사용해 보세요. 엄마도 좋아하고 가족들 다 좋아하는데 특히 아이들이 좋아합니다.
가격도 저렴하며 스티커형이라서 여기저기 사용할 곳이 많습니다.
본 리뷰는 제작사로 부터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이며 주관적인 사용방법과 평가가 들어 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