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갤럭시 S9 사은품 AKG Y50BT 리뷰

사은품가치는 넘어 동급 최고의 제품

필자의 생에 20만원 이상하는 헤드셋을 구한게 처음입니다. 물론 가격은 일반 이어폰으로 10만원 이하로 구했지만 미개봉 상태의 실제 가격은 30만원에 가까운 제품이였습니다.

그런데 삼성에서 갤럭시 S9 사전구매자에게 사은품으로 주었다고 합니다. 그 덕분에 지금 중고나라는 이 제품이 넘쳐 납니다. 저도 밝힐수는 없지만 상당히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조금 가성비좋은 이어폰 가격으로 구매했습니다.

필자도 전축을 좋아했고 LP판을 소장하던 시절이 있었고 고급 전축을 듣던 시절도 있었습니다. 그런데 요즘은 그런 여유가 없었는데 얼마전 JBL 블루투스 헤드셋을 구매한 후 (약 5만원) 처음입니다.

일단 개봉

거래하기 위해 만났는데 비닐도 안벗긴 상태입니다. 파신분도 정말 힘드셨을건데 전 무조건 개봉해 보거든요. 좀 저렴하게 팔아도 한번쯤 만져 보고 팔아야지 하는 심리가 있는데 정말 포장 그대로 가지고 오셨어요.

포장이 이쁘더라고요. 정말 고급스러워요. 이게 사은품이라니 전 처음 이름 있는 헤드셋을 구매한게 AKG 헤드셋이거든요. 15년 정도 되었겠네요. 신촌에서 4만원에 구매한건데 이 회사 음질을 좋아 해요. 

원어데이에서 한번더 구매했었죠. 친구 선물해 줬더니 무척 좋아 했어요. 그 인연이 지금까지 이어 지네요.

오픈 했습니다. 맥도날드에서 오픈합니다. 어렵게 찍었어요.

조명 좋은곳에서 찍긴했는데 저녁이라서 이쁘네요. 그리고 제가 머리가 큰데 딱 좋아요. 뒷구멍도 커서 잘빠지는데 완전히 편할것 같아요. 통화도 된답니다.

보라는듯 오른쪽 왼쪽 표시가 확실히 있네요. 좋습니다.

제품 개봉할때 뒷면에 고정 플라스틱 제거 하셔야 합니다. 그냥 힘으로 당기면 손상됩니다.

철사가 아니기 때문에 꼭 제거 하시고 오픈하세요. 뒷면에는 파우처 있습니다.

뒷면 구성품에 파우처와 설명서 보증서 아울러 충전기 그리고 배터리가 없는경우 일반 헤드셋으로 사용할수 있도록 케이블도 제공됩니다. 

멀티 디바이스를 지원하지 않지만 케이블을 이용하시면 편하게 기기에 연결하면 됩니다.

케이블 연결한 상태와 전원 충전 상태입니다. 
충전하면 20시간 사용가능하다는데 돌아다니다 보면 가끔 전원걱정하는데 그런 걱정할 필요는 없을것 같습니다. 문제는 아이폰은 블루투스 밖에 안되겠네요.

케이블 두가지 입니다. 기억자 케이블이 있네요.

아이폰에 연결하기 전에 먼저 PSVITA에 연결했습니다. 음질 좋아요. ㅎㅎ 가끔 게임대신 음악이나 영화봐도 될것 같아요. 정말 음질 좋아요.

이경우 전원을 켜지 않기 때문에 모든 음질은 기기에서 관리 됩니다. 담백하고 좋아요.

통화 버튼이 볼륨버튼사이에 있어요. 통화가 된다는 이야기죠. 이게 정말 편해요. 통화 기능없는 제품은 벗고 전화해야 되서 지하철에서 정신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마이크랑 전원버튼이 있어요. 전원 버튼은 1번 누르면 켜지고 껄때는 2번 눌러야 합니다.

케이블은 기억자 케이블이네요. 저게 편할때가 있죠. 파우처에 넣어서 휴대하면 됩니다.

블루투스 연결화면입니다. AKG Y50BT연결하시면 됩니다. 연결 잘됩니다. 전 아이폰 X에 연결했습니다. 정말 들을만 합니다.

이렇게 정말 마음에 드는 블루투스 헤드셋 개봉기입니다. 지하철 타고 오면서 사용했는데 지하철이 행복했어요. 여름에는 조금 더울수 있겠지만 지금 딱 좋아요.

평소 커뮤니티에 이제품에 대한 이야기가 있었나 봐요. 사은품 나오지 전에 20만원대 가성비 좋은 제품으로 유명했다고 합니다. 지금이 기회일수 있을것 같아요. 음악 좋아 하시는 분들은 구매하셔도 후회없을겁니다. 더 좋은 제품 구매하시려면 약 40만원대 제품으로 구해야 된다고 하더라고요.

행복한 저녁입니다. 정말 저렴하게 구매해서 자신있게 올립니다.



본 리뷰는 직접 구매하여 작성한 리뷰 입니다.

https://coupa.ng/bgd7R2


매거진의 이전글 즐거운 장난감 nemonic (네모닉) 포스티잇 프린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