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즐거운 장난감 nemonic (네모닉) 포스티잇 프린터

메모광을 위한 아나로그적 아이템

갤럭시 노트 8을 사용하기 시작하면서 메모하는 습관이 생겼어요.
그런데 이런 메모를 스마트폰에만 하니깐 아쉬운게 많았죠
항상 플레너에 다시 적었는데 이걸 프린터 하기에는 A4용지에 하게 되니깐 보관등이 아쉽기도했어요.

그런데 러닝맨인가에서 잠시본 프린터가 있었어요. 관심만 가지고 있었는데 실제 판매 되고 있다는것을 알고 구입했습니다. 중고로 구입했는데 예약 구입하신분들 사은품들이 나오고 있습니다. 무척 저렴합니다.

노트8를 위한 최고의 장난감

그냥 메모를 하다보면 메모가 그냥 묻히는 경우가 많았어요. 그걸 똑 다른데로 옮기던지 아니면 원노트에 메모 하게 되죠.


그런데 이렇게 프린터해서 붙이는 겁니다. 원하는 곳에 그리고 다이어리등에 붙이는건데 이거 무척 재미 있어요. 할일들  TO-DO 적고 매일 매일 정리하는겁니다.

아이패드에서도 됩니다. 전 아이패드 프로를 사용하는 중이라서 이렇게 적기도 하지요.

무척 재미 있습니다.

개봉기 

박스가 왔어요. 중고 거래라 택배 상자는 아닙니다. 그냥 테입으로 붙여 왔더군요.

그래도 미개봉이니 가져 왔습니다.

구성품은 이런 구성품이네요.
휴대는 되지 않네요. 항상 전원을 연결해야 되네요. 프린터와 비슷한데 옛날에 보면 플롯프린터와 비슷합니다. FC-100용 플럿 프린터는 볼펜으로 직접 프린터했던 프린터기인데 딱 그모양입니다.

일단 용지를 넣어야 되니깐 용지를 넣기위해 상판을 오픈해 봅니다.

용지는 이런용지 입니다. 용지는 잘려서 출력 되는 방식인데 카드 용지와 같은 구조네요. 

100장 이상 프린터 된다니깐 뭐 용지가 아깝지는 않을것 같아요. 용지가격은 6000원대에서 구매 가능하다고 해요. 색깔도 3가지 정도 된답니다.

일단 이렇게 넣고 뚜껑을 닫는데 용지를 조금 뽑아서 닫으세요.

이렇게 하시면 자동으로 노출되는 부분 잘라서 나와요. 

디자인은 이쁘긴한데 좀 크기가 있습니다. 생각보다는 큰데 화장지 정도 크기라고 해야 되겠네요. 화장실 화장지 정도

뒷면 전원 연결하시고요. 스마트폰과 연결하실때는 블루투스 연결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PC와 연결할때는 USB로 연결하시면 됩니다.

전 PC와 연결하지 않기로 하고 아이패드와 갤럭시 노트를 연결했습니다. 동시 출력하실것 아니면 두대 연결해 놓고 프린터 하시면 알아서 프린터 됩니다.

이렇게 넣어 두는거죠. 하루 할일 등을 생각나는데로 붙이면 됩니다.

복잡한것 없으니깐 좋아요. 그리고 장보기 목록도 좋고요. 

갤럭시 노트8에 가장 어울리는 장난감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아이패드프로에도 어울리는 장난감이기도 해요. 그리고 장난감이라고 하지만 계속 가지고 올수 있는 장난감이라는 입니다. 포스트잇 좋아 하시는 분들 재미 있는 아이템입니다.

저도 포스트잇 좋아하기는한데 가격이 뭐 워낙 좀 하죠. 자기 포멧에 맞춰서 출력하는것도 매력적입니다.

저녁에 자기 전에 이렇게 활용해요.


어플에서 이렇게 작성하면 오른쪽 사진과 같이 출력되요. 재미 있죠.
저녁에 자려는 데 애가 이가 아파서 내일 해야 되는것 적어 봤습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갤럭시 노트 8 키보드 케이스 리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