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사무실에서 편한 미니 선풍기,오아 데이지팬 미니선풍기

야외나 사무실에도 편한 미니 선풍기,휴대용선풍기 데이지팬

여름이 소리 소문없이 빨리 왔네요. 
춥다고 계속 감기로 병원 다닐때가 얼마전인것 같은데 요즘 무척 더워요. 아이들과 주말 나들이 가면 너무 더워서 얼음물을 계속 마시고 다니고 있습니다.

오늘은 여름 필수품 휴대용 선풍기를 소개 합니다.
3년전부터 휴대용 선풍기가 유행했는데 요즘은 정말 편하고 시원한 제품들이 많이 나온것 같아요. 오늘 소개 해드리는 제품은 사무실용으로 편한 제품을 소개 합니다.

휴대용 선풍기는 손으로 가지고 다닐수 있도록 되어 있는데요. 사무실에서 선풍기를 하나 넣고 싶은데 휴대용 선풍기는 고정이 안되고 일반 선풍기는 차수가 않되서 불편을 감수하시는 분들게 도움이 되실겁니다.

제품포장

포장이 상당히 깔끔합니다. 제품 자체가 깔끔한 모양이서 보시면 만족하실겁니다.

제품 내용

제품 구성은 위사진을 참고하세요.

제품구성품
1. 본체
2. 거치대 
3. 충전 케이블
4. 설명서 및 홍보물

무척 단순한 구성입니다. 휴대용 선풍기 치고 거치대가 있는 제품이라서 거치대가 따로 있다는 점이 독특합니다. 
하루 정도 사용해 보니 저 거치대 정말 편합니다. 있는것과 없는것 차이가 큽니다.

선풍기는 이런 모양입니다. 거치대에 세워 놓고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사무실에서 이렇게 사용하시면 시원한 업무를 보실수 있을겁니다.

뒷면을 보시면 전원스위치 (3단 풍속 조절가능) 그리고 충전 포트가 있습니다. 
휴대폰 5핀을 이용하기 때문에 충전 하실떄 편하실겁니다.

충전은 보조 배터리를 가지고 이렇게 충전하시면 됩니다. 야외나가서도 충전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충전될때는 빨간 LED가 깜빡입니다. 충전이 완료 되면 깜빡임이 없습니다.

야외에서는 이런 모양인데요. 가지고 다니기 편하게 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인 선풍기와 비교해보면 유사한 모양이고 ㄱ자 모양이라서 편하게 한손으로 가지고 다니시면 됩니다.

하루 종일 사용해 봤는데 오늘같이 더운날도 딸이 시원하게 사용할수 있더군요. 차안에서도 에어콘을 켜 놓아도 선풍기를 이용하는게 편하긴 해요.

설명서 입니다. 아까 전원버튼으로 풍속을 조절한다고 말씀드렸는데요. 풍속 조절해 보시면 충분히 시원하게 사용하실만 할겁니다.

나의 오피스에 힘을 주는 오아쇼핑몰

오아 쇼핑몰을 이번에 처음알았습니다. 사무실이나 개인들이 이용하기에 정말 좋은 제품들이 많은것 같습니다.             

http://smartstore.naver.com/oa-world

키보드등 관심가졌던 제품들이 있더군요. 집이든 사무실에서 사용하실만한 제품들이 많으니 꼭 한번 방문해보세요. 쇼핑몰 자체를 추천하기는 이번이 처음인데 한번 돌아 보니까 정말 좋은것 같아서 추천합니다.

http://smartstore.naver.com/oa-world/products/2630114710

본리뷰는 제품을 제공받아서 작성한 리뷰입니다.
매거진의 이전글 이쁘고, 맛있는 키감을 가진 COX CK804 리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