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손끝의 캘리그라피 Sep 12. 2015

취준생

응원합니다. 할수있다. 

대한민국 취준생을 응원합니다.2015.손끝




해가 가도  해결되지 않는 문제  

취업난. 


취업정보뒤지다가 

내가 뒤질듯.


격한 단어이지만 

사실 

진심이 담긴 순수100% 경험담이다.


힘들다. 

아니 사실 이렇게 까지 힘들거라는

 생각은 못했다. 

대학졸업하고 스카웃이되서 

취업을 했었고

 3개월째 백수생활중이다.

작가생활이 더 맞겠지.

내가 할수 있는 일이 무었일까 찾아보았다. 

일자리는 정말 많았지만


정작 내가 할 수 있 는 일을

 찾지 못했다. 

내가 아직 절실하지않은건지, 

혼란스럽다. 

나를 비롯한 같은 고민을 할

 취준생에게.





수작부리는 작가 

손끝

카톡 / handend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