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한소금 May 10. 2017

행운이 쏟아지는 일러스트

공감 일러스트 작업과정

여러분 모두
모든 일들이 술술 잘풀리길 바랍니다!

휴지처럼 모든 일들이 술술 잘풀렸으면 하는 마음을 담아 일러스트를 작업하게되었어요ㅡ

전 이 일러스트를 그리면서 마음속으로 소원을 빌었어요. 제 꿈은 꼭 저의 일러스트가 담긴
그림책을 출간하는게 꿈이랍니다.

언제 이뤄질진 모르겠지만 잡지일러스트작업도 꼭 하고싶어요! 이 그림을 보는 모든분들의 소원이 이루어진다면 얼마나좋을까요?


준비물 ㅣ 12색 싸인펜


꽃 색칠하기 ㅣ 작업동영상

저의 작업 주재료는 컴퓨터용싸인펜으로 밑그림 드로잉 후 어도비포토샵에서 채색을 하는데요!

글쎄 펜들을 다 써버려서 12색 싸인펜으로
대체했답니다
근데 이 아이들두 거의 다 쓴것들이네용

다 쓴 휴지심을 들고있는 그녀

모든것을 포기하고 체념할때즈음

마법처럼 신기하게 휴지들이 나타나

일이 술술 잘 풀리는 영화같은(?) 장면을 표현한

일러스트랍니다 ㅎㅎ

올해 일이 잘 안풀려서 어깨가
축 쳐졌었는데요...
저는 이렇게 생각했어요.
난 참 오랜시간이 걸리는구나..

저뿐만 아니라 모든이들에게도 항상 좋은일만 생기길바랍니다.

저의 인스타그램에도 놀러오세요~

www.instagram.com/hansalt58

개인 블로그

blog.naver.com/skdbs938

매거진의 이전글 엄마가 사준 연습장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